'거기가 어딘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지진희의 다른 매력

조회수 2018. 8. 31. 10:0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NoblesseMEN

볼드한 두께 덕에 로즈 골드의 풍성한 빛을 만끽할 수 있는 티파니 T 컬렉션의 스퀘어 브레이슬릿. 티파니 T 컬렉션은 알파벳 T 특유의 직선적이고 강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뉴욕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Tiffany & Co. 제품. 그레이 워싱 티셔츠 Acne Studios by 10 Corso Como.

출처: NoblesseMEN

티파니 아틀라스는 티파니 뉴욕 본사의 외벽에 설치한 청동 시계의 로마숫자 인덱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컬렉션으로 오랜 시간 티파니의 역사와 함께하며 뉴욕의 시간을 상징해왔다.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스틸과 로즈 골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케이스 지름 37.5mm의 티파니 아틀라스 3-핸즈 워치. 모던한 디자인의 골드 소재 아플리케 로마숫자 인덱스가 손목 위에 품격을 더한다. 약지에 낀 티파니 T Two 내로우 링은 로즈 골드 밴드에 알파벳 T 모티브를 따라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사하다. 


모두 Tiffany & Co. 제품. 하이넥 칼라 셔츠 Herme`s.

출처: NoblesseMEN

아틀라스 워치는 가장 티파니다운 디자인으로 평가받는다. 심플하면서도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티파니의 대표적인 워치 컬렉션이다. 


스틸 소재 케이스에 실버 아주르 다이얼을 탑재해 모던한 인상을 주는 티파니 아틀라스 3-핸즈 워치, 보디 중간에 눈부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소재의 티파니 아틀라스 클러드 힌지드 뱅글 모두 Tiffany & Co. 제품. 베이비 캐시미어 소재의 크루넥 니트 톱 Loro Piana.

출처: NoblesseMEN

블랙 아주르 다이얼과 모던한 디자인의 로마숫자 인덱스가 도회적 느낌을 선사하는 티파니 아틀라스 2-핸즈 워치. 사용하기 편한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하며 여타 아틀라스 워치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6시 방향에 날짜 창을 더해 실용성까지 챙겼다. 함께 매치한 화이트 골드 소재의 티파니 T Two링은 알파벳 T 모티브를 따라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품격을 더한다. 


모두 Tiffany & Co. 제품. 스모키 블루 컬러 터틀넥 Ermenegildo Zegna.

출처: NoblesseMEN

화이트 골드가 뿜어내는 눈부심과 매트한 블랙 컬러로 코팅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두 브레이슬릿의 조화. 티파니 T 컬렉션의 가장 큰 장점은 각기 다른 소재로 만든 제품을 풍성하게 레이어링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화이트 골드 소재와 블랙 컬러 코팅 스틸 소재로 각각 완성한 티파니 T 스퀘어 브레이슬릿 모두 Tiffany & Co. 제품. 프레스트 플리츠 화이트 셔츠 Issey Miyake Men.

출처: NoblesseMEN

지름 37.5mm의 라운드 스틸 케이스와 소프트한 블랙 레더 스트랩이 만나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티파니 아틀라스 2-핸즈 워치. 여기에 화이트 골드 소재의 티파니 T 스퀘어 링을 함께 매치해 남성의 룩에 힘을 더한다. 


모두 Tiffany & Co. 제품. 프레스트 플리츠 블랙 집업 블루종 Issey Miyake Men.

출처: NoblesseME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