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거기가 어딘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지진희의 다른 매력

2,9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볼드한 두께 덕에 로즈 골드의 풍성한 빛을 만끽할 수 있는 티파니 T 컬렉션의 스퀘어 브레이슬릿. 티파니 T 컬렉션은 알파벳 T 특유의 직선적이고 강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뉴욕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Tiffany & Co. 제품. 그레이 워싱 티셔츠 Acne Studios by 10 Corso Como.

티파니 아틀라스는 티파니 뉴욕 본사의 외벽에 설치한 청동 시계의 로마숫자 인덱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컬렉션으로 오랜 시간 티파니의 역사와 함께하며 뉴욕의 시간을 상징해왔다. 


모델이 착용한 제품은 스틸과 로즈 골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케이스 지름 37.5mm의 티파니 아틀라스 3-핸즈 워치. 모던한 디자인의 골드 소재 아플리케 로마숫자 인덱스가 손목 위에 품격을 더한다. 약지에 낀 티파니 T Two 내로우 링은 로즈 골드 밴드에 알파벳 T 모티브를 따라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화사하다. 


모두 Tiffany & Co. 제품. 하이넥 칼라 셔츠 Herme`s.

아틀라스 워치는 가장 티파니다운 디자인으로 평가받는다. 심플하면서도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티파니의 대표적인 워치 컬렉션이다. 


스틸 소재 케이스에 실버 아주르 다이얼을 탑재해 모던한 인상을 주는 티파니 아틀라스 3-핸즈 워치, 보디 중간에 눈부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소재의 티파니 아틀라스 클러드 힌지드 뱅글 모두 Tiffany & Co. 제품. 베이비 캐시미어 소재의 크루넥 니트 톱 Loro Piana.

블랙 아주르 다이얼과 모던한 디자인의 로마숫자 인덱스가 도회적 느낌을 선사하는 티파니 아틀라스 2-핸즈 워치. 사용하기 편한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하며 여타 아틀라스 워치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6시 방향에 날짜 창을 더해 실용성까지 챙겼다. 함께 매치한 화이트 골드 소재의 티파니 T Two링은 알파벳 T 모티브를 따라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품격을 더한다. 


모두 Tiffany & Co. 제품. 스모키 블루 컬러 터틀넥 Ermenegildo Zegna.

화이트 골드가 뿜어내는 눈부심과 매트한 블랙 컬러로 코팅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두 브레이슬릿의 조화. 티파니 T 컬렉션의 가장 큰 장점은 각기 다른 소재로 만든 제품을 풍성하게 레이어링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화이트 골드 소재와 블랙 컬러 코팅 스틸 소재로 각각 완성한 티파니 T 스퀘어 브레이슬릿 모두 Tiffany & Co. 제품. 프레스트 플리츠 화이트 셔츠 Issey Miyake Men.

지름 37.5mm의 라운드 스틸 케이스와 소프트한 블랙 레더 스트랩이 만나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티파니 아틀라스 2-핸즈 워치. 여기에 화이트 골드 소재의 티파니 T 스퀘어 링을 함께 매치해 남성의 룩에 힘을 더한다. 


모두 Tiffany & Co. 제품. 프레스트 플리츠 블랙 집업 블루종 Issey Miyake Men.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