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할 틈 없는 휴가를 즐기는 여름 액티비티

조회수 2018. 8. 1. 09:4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Noblesse
광안대교와 해운대 바다, 마천루를 감상할 수 있는 요트 투어.

The Diamond Wave 부산 용호만 요트 투어

에어컨 바람 대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차가운 맥주 한잔 즐기는 호사. 부산 용호만 유람선 터미널, 다이아몬드베이는 고급 해양 레저로 여기던 요트 투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90여 명이 한 번에 승선할 수 있는 72피트 대형 카타마란 요트, 유럽 럭셔리 요트의 정수를 보여주는 X 요트의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이곳의 특장점.

출처: Noblesse
광안대교와 해운대 바다, 마천루를 감상할 수 있는 요트 투어.

오륙도를 한 바퀴 돌아오는 주간 코스, 광안대교와 누리마루, 마린시티 일대를 돌아보는 야간 코스, 하루 한 번 선상 뷔페를 즐기며 해운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 등. 60~80분 걸리는 요트 투어를 통해 광안대교를 낀 부산 해운대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을 다채롭게 감상할 수 있다. 선내 케이터링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투어의 경우, 원하는 시간대에 맞춤 투어 코스를 제공해 각종 파티와 모임, 비즈니스 미팅, 세미나 등에 유용하다.


Time 13:00~21:00

Add 부산시 남구 분포로 101 다이아몬드베이

Tel 051-200-0002

출처: Noblesse
1 3코스 활강을 위해 환승지에서 짚와이어를 갈아타는 모습. 2 해발 849m 정상에서 시작되는 하동 짚와이어 1코스.

High Flyer 하동 짚와이어

해발 849m 금오산 정상에서 경사도 27%, 최대 시속 120km로 내려오는 드라마틱한 활강. 3코스 총길이가 무려 3186m나 된다. 아슬아슬한 와이어에 의지해 맨몸으로 하늘에 떠서 금오산의 절경과 아름다운 다도해를 내려다보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발아래 아무것도 디딜 것 없는 짜릿한 공포를 기꺼이 감수해도 좋을 만큼 내 눈앞에 360도 파노라마 뷰로 펼쳐지는 산과 바다, 섬마을의 빼어난 절경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신장 130cm 이상, 체중 110kg 이하인 경우 체험 가능하다는 제한뿐 아니라 하루에 탈 수 있는 인원수도 300여 명으로 한정적이다. 지난해 9월 오픈 이후 최근까지 1만 명 이상이 이곳을 찾았을 만큼 인기가 많다. 온라인으로 날짜와 탑승 시간을 미리 예약할 수 있다. 주말 예약은 서두르는 게 좋다.


Time 08:30~18:35

Add 경남 하동군 금남면 경충로 493-9 하동알프스레포츠

Tel 055-884-7715

출처: Noblesse
3 중력을 이용한 다운힐 라이딩, 루지. 4 루지 출발 지점으로 향하는 스카이라이드.

The Edge of Tongyoung 통영 스카이라인루지

‘Once is never enough’라는 자체 슬로건처럼 한번 타보면 그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루지. 스카이라인루지는 싱가포르 센토사, 캐나다 캘거리와 몽트랑블랑, 뉴질랜드 퀸스타운과 로토루아와 더불어 한국에서는 통영에 처음 오픈했다. 특수 제작한 루지 카트에 몸을 싣고 오직 중력의 힘으로 다운힐 라이딩을 즐기는 것으로 커브, 터널, 지그재그 형태로 설계한 약 1.5km의 트랙을 빠른 속도로 내려오는 재미가 있다. 특히 출발 지점까지는 스카이라이드(리프트)를 타고 올라가기 때문에 정상으로 이동하면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섬과 수려한 자연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스카이라인루지통영은 2020년까지 6개의 트랙을 완공할 예정이며, 지난 6월 트랙 일부 구간을 추가로 오픈했다. 짜릿한 루지 라이딩과 스릴 넘치는 스카이 라이딩은 신장 85cm 이상 어린이도 어른과 함께 탈 수 있다.


Time 10:00~19:00(월~목), 09:00~20:00(금~일)

Add 경남 통영시 발개로 178 스카이라인루지통영

Tel 070-4731-8473

출처: Noblesse
송도 일대의 바다와 산, 도심을 전망할 수 있는 케이블카.

Sea through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작년 6월에 개장한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까지 1.62km 구간을 운행한다. 특히 투명 크리스털 바닥을 통해 최고 86m 아래 바다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캐빈은 송도해상케이블카의 자랑거리. 10인용 캐빈에 8인만 제한 탑승시켜 쾌적한 관망을 보장하는 것도 이곳의 특징이다. 송도의 푸른 하늘과 맑은 바다, 유려한 공원, 바다를 가로지른 대교, 그림처럼 아름다운 항구, 향수를 자극하는 구도심의 고적한 전경 등.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개성 있는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케이블카 투어는 잠시나마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줄 것이다.

출처: Noblesse
송도 일대의 바다와 산, 도심을 전망할 수 있는 케이블카.

또 케이블카 주변에는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시설도 마련했다. 망망대해를 바라볼 수 있는 스카이하버전망대, 송도해수욕장 루프톱 공원 베이하버, 케이블카 못지않은 아찔한 감성을 선사할 VR스카이스윙, 케이블카의 모든 것을 담은 도펠마이어월드뮤지엄 등. 오픈 1주년 기념 사업으로 개장해 올해 말까지 운영 예정인 스카이파크의 ‘공룡 어드벤처’는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Time 09:00~22:00

Add 부산시 서구 암남공원로 181 송도스카이파크, 부산시 서구 송도해변로 171 송도베이스테이션

Tel 051-247-9900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