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위한 커플 워치

조회수 2017. 12. 7. 10:3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Noblesse

위부터_ 불가리 더블 로고 장식이 특징인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은 하우스를 상징하는 시그너처다. 그 중 비비드한 앨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을 매치한 모델은 글래머러스한 매력의 여인에게 잘 어울린다. 그린 앨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을 장착한 지름 33mm의 스틸 케이스 버전, 레드 컬러 앨리게이터 레더 스트랩을 더한 지름 37mm의 스틸·골드 케이스 버전을 추천한다. 

함께 세팅한, 앞면과 뒷면에 다른 원석을 장식한 로즈 골드 소재 리버서블 반지 중 머더오브펄과 블랙 오닉스 링, 녹색 옥과 다이아몬드 세팅 링 모두 Bulgari 제품.

출처: Noblesse

위부터_ 카라칼라 욕장의 화려한 대리석 컬러와 부채꼴 모티브 타일의 관능적인 곡선미에서 영감을 받은 디바스 드림 컬렉션은 여인의 가녀린 네크라인을 찬란하게 비춘다. 

그중 로즈 골드 소재에 각각 말라카이트·커닐리언·머더오브펄을 세팅한 네크리스, 바닥에 놓인 로즈 골드에 머더오브펄과 말라카이트를 세팅한 링 모두 Bulgari 제품.

출처: Noblesse

위부터_ 불가리 더블 로고와 나선 모티브가 특징인 비제로원 컬렉션은 커플을 위한 사랑의 증표로 제격.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과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브레이슬릿, 건축가 자하 하디드와 협업한 비제로원 디자인 레전드 링의 로즈 골드·화이트 골드 버전 모델은 밴드에 높낮이가 다른 황금빛 물결 형태의 곡선 구조를 접목해 유연함과 생동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모두 Bulgari 제품.

출처: Noblesse

위부터_ 하이엔드 워치 매뉴팩처의 노하우를 녹여낸 불가리의 커플 워치. 

마치 뱀의 비늘이 뒤집힌듯한 형태의 링크로 이루어진 분절 구조의 브레이슬릿이 특징인 루체아 애니메이션 워치는 지름 33mm의 스틸 케이스로, 42시간 파워리저브를 갖춘 메커니컬 셀프와인딩 칼리버 B77을 장착했다. 

옥토 로마 워치는 58개의 단면으로 이루어진 지름 41mm의 팔각 모양 케이스와 블랙 래커 다이얼이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셀프와인딩 무브먼트 칼리버 BVL 솔로템포를 탑재했다. 모두 Bulgari 제품.

출처: Noblesse

위부터_ 똬리를 튼 뱀의 머리를 연상시키는 삼각형 모티브의 세르펜티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지닌 여성에게 어울리는 선물 아이템. 

로즈 골드 소재에 커닐리언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거나, 머더오브펄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세르펜티 바이퍼 링은 작지만 큰 힘을 발휘한다. 

사진과 같이 다이얼과 카룽 가죽 브레이슬릿을 강렬한 레드 컬러로 통일시키거나 머더오브펄과 골드 케이스, 브라운 컬러 가죽 브레이슬릿이 조화를 이룬 뉴 세르펜티 워치는 맞춤 제작 시, 케이스와 다이얼, 스트랩 옵션을 통해 312가지 조합이 가능하며, 케이스 지름은 27mm다. 모두 Bulgari 제품.

출처: Noblesse

위부터_ 블랙 & 화이트 에나멜과 블랙 오닉스, 그린 말라카이트 등 유색 주얼리를 세팅한 뱀 머리 클로저가 특징인 세르펜티 포에버 백은 연령에 관계 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탐내는 위시리스트. 송치와 카프스킨이 조화를 이룬 멀티컬러 세르펜티 포에버 포니 스타더스트 백과 오렌지 컬러가 상큼한 메탈릭 카프스킨 소재의 세르펜티 포에버 백 모두 Bulgari 제품.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