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건성피부를 가진 남자를 위한 제품

20,6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번들거림과 끈적임 때문에 오일을 기피해온 남자라면 주목하시라. 버석하게 메마른 한겨울 피부를 쫀득쫀득한 꿀피부로 탈바꿈시킬 가볍고 산뜻한 페이셜 오일을 모았다.

1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필수지방산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회복하고 미세 주름을 개선한다. 안티옥시던트 + 페이셜 오일 Grown Alchemist by La Perva.

2 오메가3·6·7·9을 함유한 씨베리 오일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영양과 수분을 전한다. 씨베리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오일 Fresh.

3 가벼운 질감의 오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우는 동시에 보호막을 형성하며 번들거리지 않는 윤기를 부여한다. 쎌루라 스위스 아이스 크리스탈 드라이 오일 La Prairie.

4 38.2% 피테라™와 더불어 아보카도와 호호바, 스콸란, 쌀겨 등 전 세계에서 공수한 6가지 오일 성분 61.8%를 황금 비율로 한 병에 담았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빛나는 윤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추위나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오일 SK-II.

5 연꽃 성분을 농축한 오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세포 노화의 원인과 관련한 단백질 합성을 억제해 노화의 진행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벨르 드 주르 세이크리드 로투스 페이스 오일 Kenzoki.

6 오메가3와 6가 풍부한 카멜리나 오일과 플럼 오일이 피부 지질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파디나파보니카 추출물이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해 피부 수분층을 강화한다. 블랙 로즈 프리셔스 페이스 오일 Sisley.

7 제주 다원에서 1년에 단 한 번 수확할 수 있는 녹차 씨앗 오일을 함유했다. 켐페롤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회복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Amorepacific.

8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포도씨 오일을 비롯한 식물성 오일과 에센셜 오일이 밤사이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낮 동안 축적된 독소와 파괴된 세포의 부산물을 제거해 안색을 밝힌다. 바인액티브 오버나이트 안티-폴루션 오일 Caudalie.

9 깃털처럼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오일 타입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 강력하고 촉촉한 항산화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데일리 리바이빙 컨센트레이트 Kiehl’s.

1 크림 속에 블렌딩한 7가지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질감으로 변화하며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주고 수분을 충전한다. 뤼미에르 에쌍시엘 일루미네이팅 오일 젤 크림 Darphin.

2 8가지 오일 성분을 풍부하게 담았다. 주름 개선과 리프팅에 효과적이며, 한층 쫀쫀해진 피부 탄력을 느낄 수 있다. 얼티메이트 서블라임 뷰티 오일인 크림 Shu Uemura.

3 악건성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하는 고농축 밤. 달맞이꽃 오일과 시어버터, 유청 단백질 등을 함유해 주름 완화와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 Bobbi Brown.

4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크림으로 호호바 오일, 메도 폼 오일, 시어버터 추출물 등 30%가 오일 성분으로 이뤄졌다. 바르자마자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사용감 역시 매력적이다. 르 리프트 리스토레티브 크림-오일 Chanel.

풍부한 식물성 오일 성분과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크림이 만났다. 피부에 겉돌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질감이 풍부한 영양분을 깊숙이 침투시키는 동시에 번거로운 케어 과정을 줄여 편리한 제품 4개.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