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결혼을 앞둔 연인을 위해 마련한 커플 워치

조회수 2017. 8. 3. 16:2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The Same Brand, Different Collection


같은 브랜드를 선정하되, 남녀가 다른 컬렉션을 선택하는 방법.
특히 시계 전문 브랜드는 남성과 여성 모델을 특화해 선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여러 개를 두고 비교하는 재미가 있다.

출처: Noblesse
남녀 모델 모두 시·분·초를 알리는 심플한 기능을 갖춘 드레스 워치지만, 인덱스의 디자인과 다이아몬드 세팅에 차이를 두었다. 빌레레 8 데이즈 모델과 블랑팡 우먼 울트라 슬림 모델 모두 Blancpain.
출처: Noblesse
핑크 골드 혹은 화이트 골드, 플래티넘 소재로 구성한 남성 시계에 취향에 맞는 여성 모델을 선택하면 좋을 듯. 단아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참 컬렉션을 추천한다. 모두 Van Cleef & Arpels.
출처: Noblesse
활동적인 젊은 커플에게 추천하는 브라이틀링의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 두 모델 모두 Breitling.
출처: Noblesse
시간의 흐름을 가장 로맨틱한 방식으로 보여주는 기능이라는 점에서 커플용으로 제격인 문페이즈. 지름 39mm, 레드 골드를 사용한 클래식 7337, 오벌형의 독특한 케이스가 여성적인 레인 드 네이플 8908 모델 모두 Breguet.

The Same Brand & Collection


페어 워치를 선택하는 가장 전통적인 방법. 같은 케이스를 선택하되 사이즈와 스트랩, 보석 세팅 정도를 달리한다.

개인의 취향보다는 함께한다는 의미에 초점을 맞추면 주저할 필요가 없다.

출처: Noblesse
남성용은 브랜드 창립 1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 모델 불가리 로마, 여성용은 케이스의 디자인은 같지만 볼드한 브레이슬릿을 더해 좀 더 화려한 연출이 가능한 불가리 불가리 까떼네로 모두 Bulgari.
출처: Noblesse
남녀 제품 모두 가벼운 티타늄을 사용했지만, 남성용은 킹 골드 소재, 여성용은 총 0.75캐럿의 다이아몬드로 베젤의 디테일을 달리해 차별화했다. 모두 Hublot.
출처: Noblesse
라운드 형태 시계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디자인의 시계를 선택도 좋은 대안. 남성용 칼파그래프는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탑재해 기계식 시계의 즐거움을, 자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를 적용한 여성용 칼파 돈나는 우아한 느낌을 더했다. 모두 Parmigiani.

Different Brand & Collection


개성을 중시하는 커플을 위한 제안. 취향에 따라 각자 다른 브랜드 제품을 고른다.
 보통 시계에 대한 취향이 분명한 이들이 택하는 방법! 하지만 시간을 공유하자는 예물 고유의 의미만큼은 변함없다.

출처: Noblesse
플래그십의 경우 간결한 드레스 워치이기 때문에 서로의 분위기를 크게 해치지 않는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를 각자 선택하는 경우, 시계 문화를 향유하는 커플처럼 보이기도! 두 모델 모두 Patek Philippe 제품.
출처: Noblesse
남성용으로 선택한 L.U.C 루나 원은 퍼페추얼 캘린더 기능을 갖춘 하이 컴플리케이션 모델로 Chopard, 선명한 블루 컬러와 다이아몬드의 세팅이 화려한 여성용 모델은 Harry Winston의 미드나잇 문페이즈 다이아몬드 드롭 모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