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군시절 그룹 결성 및 박수 담당이었던 배우

'앨리스' 진겨미 주원의 TMI 모음

12,1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SBS

요즘 골머리를 썩고 있다는 배우 주원. 이유는 방영 중인 SBS '앨리스' 때문.


10년 전 엄마는 세상을 떠났는데, 엄마와 똑같이 생긴 여자를 만나 매우 심란하다.

난 안될거야
그것도 모자라
시간여행자라는
이상한 사람들이 등장해
사건을 몰고 다니고...

깊은 좌절
시간여행까지 하고 왔으니
머리가 복잡할 수밖에.

출처SBS

얽히고 설킨 사건을 해결하고자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박진겸 경위(는 주원).


3년 만에 드라마 복귀한 그를 축하하며, 본인피셜과 소속사피셜을 꾹꾹 눌러 담은 TMI(Too Much Information)!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본명은 문준원. 주원을 실제 이름으로 생각하는 이들이 있으나, 활동명이다.


* 5살 터울 친형과 매우 친하다. 결혼한 형 집에 종종 방문해 함께 놀만큼 두터운 관계다.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어렸을 때 '로미오와 줄리엣'을 10번 넘게 보면서 울었다고 '승승장구'에서 털어놨다.

출처KBS

* 현재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만 남겨두고, 받을 수 있는 모든 상을 싹쓸이한 상태. 재밌게도 연기대상은 SBS('용팔이')에서 받았는데, 당시 첫 SBS 드라마 출연. 

출처KBS

* 주원의 인생작인 '굿닥터'는 미국과 일본에서 리메이크됐다. 미국판 주원은 '어거스트 러쉬' 주인공이었던 프레디 하이모어, 일본에선 톱스타 야마자키 켄토가 연기했다.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SBS '엽기적인 그녀' 첫 방송을 못 보고 2017년 5월 16일 3사단으로 입소했다.


* 대신 기초 군사훈련 기간에 팬들로부터 '엽기적인 그녀' 시청률 추이를 편지로 받으면서 소식을 접했다.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SBS '앨리스'는 주원이 데뷔 이래 최초로 첫 회부터 본방사수 하고 있는 작품. 드라마가 100% 사전제작이어서 가능했다고.

출처'앨리스' 방송화면 캡처

* '앨리스' 첫 회에 등장했던 아찔한 건물 옥상 대치 신 비하인드. 와이어를 달고 주원이 대역 없이 실제로 옥상에서 찍었다. 

출처SBS

* '엘리스' 제작발표회 당시 울컥했던 이유: 장마 때문에 김희선과 마지막 촬영을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다는 주원의 설명. 


참고로 주원은 김희선보다 2주 늦게 촬영을 끝마쳤다.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군 시절 배우 고경표, 가수 빈지노, 태양, 대성과 친하게 지냈다. 이들과 '군뱅'을 결성해 활동한 게 계기가 됐다고 '라디오스타'에서 밝혔다.


* '군뱅'에서 주원의 포지션은 MC와 박수 담당(+고경표와 함께).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본인피셜 100% 강아지과. 친구들과 어딜 가든 모든 것들을 같이 하고 이를 좋아하는 타입.

출처SBS

* 소속사 관계자가 알려준 주원의 습관들


: ① 사진 찍을 때, 주원의 공식 포즈(2020년 버전): 손하트와 보조개 미소. 


② 촬영 중간 중간마다 무의식적으로 입술을 내민다.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③ 과자는 한 번 뜯으면 바닥날 때까지 쉬지 않고 먹는다.


④ 약속 시간보다 항상 일찍 온다. 최근 열심히 하고 있는 헬스 또한 짧게는 20분, 길게는 1시간 일찍 온다는 담당 트레이너의 증언. (+한 번도 지각한 적 없다)

* 헬스장에 가면 평균 2~3시간씩 운동한다.


* 쉽게 살이 찌는 체형이라서 몸매 관리를 위해 10년간 밥과 찌개를 멀리 하는 중.


* 요즘 단백질 위주 식단으로 관리하고 있다. 맛없어도 단백질 음식을 좋아한다고 자기암시중.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일어나자마자 하는 일은 유산균 섭취와 5분 스트레칭. 하루 일과에서 주원이 꼭 하는 일이다.


* 자기 전에는 다음날 챙겨야 할 것, 입을 것을 미리 준비한 후 반신욕하기.

출처신시컴퍼니

* 주원이 현재 자주 듣는 노래는 다음달 10일부터 시연하는 뮤지컬 '고스트' 넘버들.


* '고스트'에 함께 출연하는 아이비, 최정원과는 7년 만에 재회했다. 아이비와는 뮤지컬 넘버 'Here Right Now' 뮤직비디오에 공동 출연했다.

출처주원 인스타그램

* 소속사피셜 주원과의 소소한 에피소드


: ① 자신의 스태프들의 생일을 다 기억하는 편. '앨리스' 촬영 중 헤어+메이크업+스타일리스트+매니저 생일을 맞이했는데 빼먹지 않고 모두 챙겨줬다는 훈훈한 이야기.


② 가끔 소속사 사무실을 방문하면, 직원들 노트북 등에 응원 쪽지로 두고 간다.

* 연기자 활동을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주원의 목표 : 사람 냄새 나는 배우가 되자.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