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목받는 아내들 5

조회수 2017. 7. 15. 0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요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끼를 보여주며
연예인 남편보다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아내들이 있다.


남희석과 결혼할 당시 미모의 치과의사로 주목을 받았던 이경민. 일을 하며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이다. 


무려 둘째 아이를 낳았을 때는 한 달 후 출근을 했다고.



방송에서 남희석은 "아내가 너무 꾸미지 않는다"고 했지만 

단아한 미모로 방송 후 큰 관심을 받았다.


김창렬과 결혼을 하며 '전지현 닮은꼴'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장채희. 방송에 나와 산후 우울증이 있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줬는데...



여전히 전지현을 연상시키는 청순한 미모를 유지 중이다. 


모니터 화면을 보던 패널들이 "아~ 진짜 전지현 씨 닮으셨네"라고 감탄하듯 말하는 모습이 자주 방송에 잡혔다.


MBC '무한도전'을 통해 자주 소식이 전해졌던 고유명수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다. 


연애 시절, 한수민을 붙잡기 위해 박명수가 뉴욕으로 날아갔었다는 일화는 매우 유명!

최근 '무한도전'에 깜짝 등장했던 한수민은 엄청난 동안 외모와 입담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당시 방송 욕심을 조금 내비쳤던 그는 SBS 새 프로그램 '싱글 와이프'에 고정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인내의 아이콘으로 부상 중인 한의사 김수경이다. 가끔 이윤석이 보여주는 속 터지는(?) 행동에도 평정심을 유지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김구라는 "이윤석 씨가 다른 건 몰라도 처복이 있네"라며 감탄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원시원한 성격과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이재명, 그러면 차인표 씨 급은 아니더라도 단정하고 괜찮지 않아요? 깔끔하고"라고 말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