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본업보다 부업에 열중하고 있는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110,3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본업 외에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를 살려 부업을 하는 사람들! 연예인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나 요즘 본업 외에 부업에 빠져 있는 연예인이 있다고 하는데.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바로 유연석이다. 


지난해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로 여심을 뒤흔들어 놨던 그. '미스터 션샤인' 이후 작품에서 보이지 않는다 했더니.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모르겠어

저기 'Grand Opening' 글자가 보이시는지. 


맞다. 오픈했다. 유연석의 라면 가게!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이름하야 '애봉'이다. 사진 속 보이는 야자수에서 알 수 있듯, 제주도에 자신의 가게를 오픈했다. 


이미 유연석의 가게를 다녀간 연예인도 있다. 

출처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과 가수 홍진영의 언니이자 SBS '미운 우리 새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선영!


홍석천은 유연석에 대한 응원과 함께 가게에서 바라본 풍경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출처홍석천 인스타그램
짱입니다요
(WOW...!)

라면 가게 경치가 이 정도다.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VIEW 되시겠다. 


사실 유연석이 오픈한 가게는 '애봉' 뿐만이 아니다. 일찌감치 '사장님' 소리 들었던 유연석. 이태원에 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와인 바가 있다. 

바로 요기! 달 모양의 조명이 인상적인 저곳이 바로 유연석이 운영하는 와인 바다. 


평소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은 유연석은 와인 바의 인테리어 소품들 하나하나 직접 고르고 제작했다고. 

평소에 인테리어나 직접 만들고 이런 걸 좋아하세요. 그래서 와인바에 벽지까지 신경 쓰신 걸로 알아요." (소속사 관계자)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감각적인 저 네온사인의 글씨도 유연석의 손글씨란다. 

너무멋지다

그런데 왜 굳이 유연석은 와인바를 오픈하게 된 걸까. 이에 대해 홍석천이 답을 해줬다.  


그는 "원래 그곳이 내가 운영하던 가게가 있는 곳이었다"며 "가게를 인수한 뒤 유연석에게 '배우만 해도 충분한데 왜 힘든 길을 가려하느냐'고 물었더니 포르토 와인의 매력에 빠졌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어 "지인들, 영화 관계자들과 소통할 장소가 필요하기도 했고, 포르토 와인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직접 가게를 오픈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아하

이렇게 요식업 가게를 두 개나 오픈한 유연석. 사실 그의 실력 tvN '커피프렌즈'에서 이미 확인할 수 있었다.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 출연했던 유연석.


절친한 손호준과 함께 사장 겸 셰프 역할을 맡아 카페에 나가는 음식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만든 바 있다. 

조금 긴장하긴 했지만(ㅎㅎ) 먹음직스러운 치즈베이컨 토스트도 뚝딱 만들어내고, 

신메뉴 개발을 위해 쿠킹 클래스를 찾는 정성은 기본이요,

흑돼지 토마토 스튜도 척척이다. 


거기에 사장으로서 갖춰야 할 위생 마인드도 제대로 갖췄다! 

짝짝짝

좋아하고 잘하는 걸 살린 유연석은 요리뿐만 아니라 취미가 굉장히 많기로도 유명하다. 

맥주도 직접 만들어 마시고, 화장품도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심지어 비누를 만들어 연인에게 선물한 경험까지 있다. 


영상에 소개되지 않은 유연석의 취미가 또 있다. 바로 사진.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그.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언뜻 보면 평범한 여행 사진 같지만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는 저 카메라를 보시라.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심지어 취미를 넘어 유연석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사진전까지 열 정도로 수준급의 사진 실력을 자랑하기도 한다.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가게도 오픈하고, 취미도 많고, 이렇게 바쁜데 본업은 언제 하나 싶다면!

우선 열심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란다. 
드라마, 영화 가리지 않고 모두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아직 확정된 건 없어요." (소속사 관계자)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그리고 사실, 얼마 전 뮤지컬을 마친 상황이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사랑과 살인편'에서 몬타 나바로 역을 맡았던 유연석.


올해 초 성황리에 뮤지컬 공연을 마치며 열일하기도 했다.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이렇게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유연석! 새로 오픈한 가게도 대박 나길!

당신이 최고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