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함께 여행까지 떠난 절친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강예지

203,8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는 연예계 절친들. 가까운 사이인 만큼 여행도 함께 떠나곤 한다. 

라이언 부릉

보는 사람까지 힐링되는 스타들의 여행 인증사진을 모아봤다.

# 문근영-김아중-김지수

출처김지수 인스타그램

김지수, 김아중, 문근영 세 배우는 함께 제주도 여행길에 올라 인증 사진을 남겨 친분을 과시했다.


김지수는 지난 2015년 SNS에 "여자 셋이서 떠난 제주여행~~", "셋이 커플티 입고~ 아주 오래오래 잊지 못할 거야~" 등의 글과 함께 세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 박솔미-소유진

출처박솔미 인스타그램

가족들까지 함께 여행을 갈 정도로 친한 스타들도 있다.

.

배우 박솔미와 소유진이 그 주인공이다. 박솔미는 지난해 소유진과 제주도로 가족 동반 여행을 떠났다.  

.

그는 SNS에 "#소여사 덕분에 너무너무 알차고 즐거웠던 여행", "#제주도, #곽지해수욕장" 등의 글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시하기도 했다.

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도 같은 날 SNS에 활짝 웃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올리며 "사랑하는 솔미 언니 가족과 함께라 더 즐거운 제주"라는 글을 덧붙였다.  

# 이진호-조세호-유병재

출처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우정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이진호, 유병재와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려 시선을 모았다.  

.

세 사람의 인연은 과거 조세호의 SNS에 올라온 글을 통해 밝혀진 바 있다. 

.

앞서 그는 지난해 SNS에 "진호가 아는 동생 소개시켜 준다고 해서 나왔더니 병재가 있었다"는 글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 배종옥-변정수-윤현숙

출처변정수 인스타그램

변정수는 배종옥, 윤현숙과 함께 터키 여행을 떠났다. 지난 2011년 방송된 MBC 드라마 '애정만만세'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세 사람!

.

당시 변정수는 SNS에 환하게 웃고 있는 세 사람의 사진과 "#istanbul,  #웃느라고 정신 없던 이번 여행!!, #TURKEY" 등의 태그를 단 글을 올렸다.

# 강소라-김민영-민효린

영화 '써니'에 출연한 강소라, 김민영, 민효린 등은 영화 촬영이 끝난 후에도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우정을 과시했다.


강소라는 지난 2016년 SNS에 세 사람의 화목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과 함께 "마음 맞는 친구들끼리 언제 또 외국으로 여행을 다녀오겠어요" 등의 글을 업로드해 주목을 받았다. 

# 수지-장희령

출처장희령 인스타그램
장희령은 지난해 수지와 함께 여행을 떠났다. 그는 SNS에 "이번 급여행도 성공적"이라는 글과 두 사람이 같이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방송된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한 바 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