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수억 준다는 양악수술 제안 거절한 이유

조회수 2021. 2. 25. 1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거액 홍보비에도 수술 거절한 연예인들

양악수술을 하고 컴백해 화제가 된 스타들이 쏟아질 때가 있었다. 인상이 확 달라지는 양악수술, 수술 비용도 만만치 않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런 양악수술 제안, 오히려 돈을 주며 하라는데도 단호하게 거절했던 스타들이 있다고 한다.


#김원효

출처: 김원효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원효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양악 수술 제안을 받은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


예전부터 턱이 콤플렉스였다는 김원효는 신인 때 한 성형외과에서 연락이 왔다며 “수술하고 홍보하고 해서 내 신인 때 턱 값 3천만 원. 우수상을 탔었던 11년도 때 내 턱 값은 1억으로 오름”이라고 밝히며 거액의 수술 제안을 받았던 당시를 떠올렸다.

출처: 김원효 인스타그램

김원효는 “점점 오른 요즘 내 턱값은 3억 이상으로~”라고 고백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출처: 김원효 인스타그램

하지만 ‘억’소리 나는 거액도 김원효의 턱 부심을 꺾지는 못했으니. 


김원효는 “주가상승처럼 오르면 뭐해. 팔지를 못하는데”라고 위트 있는 반응을 보였다. 

김원효는 예리한 턱으로 아내 심진화의 어깨 마사지를 해주고 있다고 능청을 떨며 “턱도 없는 소리 하지 말고 잘 간직하자”라며 양악 수술을 않겠다는 굳건한 의지를 드러냈다.


# 권진영

출처: 권진영 인스타그램

양악수술 제안을 받은 스타는 또 있다. 바로 개그우먼 권진영.


권진영은 최근 JTBC ‘1호가 될 순 없어’를 통해 양악 수술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출처: 권진영 인스타그램

이날 개그맨 임혁필과 김지혜의 양악수술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권진영은 “나 역시 양악수술을 하면 몇 억 원을 주겠다는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권진영은 “의사가 도전해보고 싶은 얼굴이라고 했다. 양악수술을 하면 굉장히 예뻐질 얼굴이라고 했다”라며 의사들이 얼굴을 탐내는(?) 이유를 언급했다. 


#김영철

출처: 김영철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영철 역시 과거 양악수술 제안을 거절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김영철은 과거 KBS2 '1대 100'에 출연해 억대의 모델료가 들어오는 양악수술 제안을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밝혔다.

출처: 김영철 인스타그램

그 이유가 눈길을 끈다. 


성형 후 가상사진을 봤는데 자신만의 매력이 없어지더라며 양악수술을 거절했다고.

'비타민'에서 시물레이션을 해본 적이 있는데 일류대 나온 매력 없는 남자가 되더라고요.

#이국주

출처: 이국주 인스타그램

인기 개그우먼 이국주 역시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 양악수술 제의를 받았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국주는 과거 2억 원의 모델료를 주겠다며 양악수술을 하자는 제안을 거절했다고.

출처: 이국주 인스타그램
내가 양악수술을 해서 굉장히 예뻐질까. 양악수술로 장도연이나 김지민 정도 될 게 아니면 안 하는 게 낫다고 생각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