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덕심을 숨기지 않는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109,0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수많은 팬들을 몰고 다니는 연예인들에게도 생각할 때마다 두근거리는 스타란 존재가 있다.


나만의 스타를 향한 ‘덕심’을 숨기지 않고 활짝 드러낸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출처박솔미 인스타그램

# 박솔미


아이유를 향한 열렬한 팬심이 온 누리꾼들에게 모두 소문이 난 경우다.


공개적인 SNS 계정으로 아이유의 사진마다 팬의 입장에서 댓글을 열심히 달기도 하고, 아이유 사진을 직접 자신의 계정에 올리기도 했다.


또한 아이유 콘서트에 직접 참석해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수줍은 팬심을 가득 담은 글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처곽동연 인스타그램

# 곽동연


온라인 스타 강아지 인절미를 향한 절절한 팬심이 최근 가장 ‘핫’하게 소문난 경우다.


파란 체크가 붙은 공식 스타 인증 계정으로 강아지 사진마다 애절한 댓글을 남겨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결국 절미와 직접 만난 모습이 공개되면서, 드라마 종영 후 인터뷰에서 본인의 연기보다도 강아지와 만난 소감이 더욱 화제를 모아 웃음을 안겼다.

출처뉴스에이드DB, 이달의소녀 인스타그램

# 이달의소녀


최근 완전체 데뷔 활동을 펼치면서 꿈에 그리던 선배들을 만난 새싹 걸그룹이다. 멤버 이브는 선미, 고원은 오마이걸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특히 얼마 전 선미가 1위를 할 때 그 뒤를 반짝반짝한 눈으로 지켜보던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출처이달의소녀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보아 인스타그램

또한 고원은 오마이걸과 함께 활동을 하면서 드디어 ‘성공한 덕후’가 됐는데, 오마이걸의 유아는 또 보아의 열렬한 팬으로 유명하다. 보아에서 유아, 유아에서 고원으로 아이돌 대대손손 팬심이 이어지고 있는 셈이다.

출처박미선 인스타그램

# 박미선


개그계의 대모 박미선은 워너원 옹성우의 열혈 팬으로 유명하다. 옹성우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하며 자신의 얼굴이 반이나 잘려 나왔지만 괜찮다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또한 옹성우와 함께 찍은 사진, 김제동과 함께 찍은 사진의 표정이 확연하게 차이나는 ‘진실의 광대’로도 화제를 모았다.

출처박미선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옹성우 사진을 들고 “얻었다옹 기쁘다옹”이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을 SNS에 공개하게도 했다.

출처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뉴스에이드DB

# 자이언트 핑크


래퍼 자이언트 핑크는 개그맨 이용진을 이상형으로 꼽아 화제를 모았다.


덕분에 이용진이 각종 포털 사이트의 1위를 차지했는데, 안타깝게도 이용진이 6년 째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져 자이언트 핑크가 본의 아니게 ‘국민 실연녀’로 등극하고 말았다.


이에 대해 자이언트 핑크는 “그냥 팬심으로 한 말이었다”며 “탈덕은 없다. 성덕으로 꾸준히 활동하려 한다”고 의연함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키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 샤이니 키


샤이니의 키는 트와이스의 열렬한 팬을 자처해 눈길을 끌었다.


재밌는 점은 샤이니는 SM엔터 소속이고 트와이스는 같은 3대 기획사이자 경쟁사로도 볼 수 있는 JYP엔터 소속이라는 것이다.


키는 이에 거리낌 없이 방송 중간에도 ‘트와이스♥ JYP♥’라는 문구를 적으며 자신의 팬심을 감추지 않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