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자세히 보아야 더 멋있다, 안효섭이 그렇다

By. 뉴스에이드 박귀임

7,8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입덕안내서]


앞으로 봐도, 옆으로 봐도 훈훈하다. 잘생기고 귀여운데, 또 남성스럽다.


배우 안효섭이 그렇다. 

의지왕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안효섭은 벌써 데뷔 5년차가 됐다. 이제 어엿한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꾸밈없는 미소만 봐도 ‘심쿵’할 수밖에. 안효섭에게 진짜 입덕할 준비가 됐다면, 지금 바로 그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출처뉴스에이드 DB

안효섭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와 인연을 맺었다. 떡잎부터 남달랐던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던 것. 

상체 댄스
엄지 엄지 척 ♪

안효섭이 보관 중인 어린 시절 사진을 소속사로부터 제공받았다. 고등학교 시절은 폭풍 검색까지 해봤다.


길거리 캐스팅 될 수밖에 없는 ‘금수저 외모’가 확실했다.

부끄러움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우주 최강 귀요미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고등학교 졸업사진도 굴욕 없는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이미 완성형 훈남 

빨간모자 소녀

안효섭은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 영화를 많이 봤다. 이에 자연스럽게 영화와 가까워졌고, 배우에 대한 생각도 하게 됐다고.


그럼에도 배우 꿈을 이루기란 쉽지 않았다. 어린 시절 캐나다로 가족이 이민을 갔기 때문. 안효섭은 꿈을 위해 가족을 설득했고, 홀로 한국으로 왔다.

쓰담쓰담

그 열정과 용기 칭찬해~

2015년 tvN ‘언제나 칸타레 시즌2’로 데뷔한 안효섭. 당시 오케스트라 제2바이올린 막내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잘생겼는데, 바이올린까지 잘 켜다니 실화냐?)

깜짝이야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이는 신의 한 수 였다.


‘언제나 칸타레2’를 본 MBC 김지현 감독이 안효섭에게 러브콜을 보내면서, 드라마 데뷔까지 이어진 것. 안효섭은 MBC ‘퐁당퐁당 LOVE’ 체아직 역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다.

함께 놀아요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안효섭은 데뷔 후 쉴 틈 없이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 때론 유쾌하고 발랄하게, 때론 남자답고 진중하게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그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차근차근 다져온 연기 변신이 제대로 통한 셈.

음악대
MBC ‘한번 더 해피엔딩’(2016) 안정우 역 : 심쿵한 대사로 연하남의 정석 보여준 고동미(유인나) 남자친구
KBS ‘아버지가 이상해’(2017) 박철수 역 : 반듯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유소년 축구 코치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2018) 유찬 역 : 순수하면서도 열정 많은 조정부 고등학생
tvN '어비스'(2019) 차민 역 : 추남에서 꽃미남으로 다시 태어난 화장품 업계 1위 브랜드 이사
나이트클럽

여기서 잠깐, 

안효섭의 셀프 추천작을 알아봤다.

10점 퍼레이드

출처그래픽=계우주 기자

안효섭의 추천 이유도 궁금하니까 들어봤다.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퐁당퐁당LOVE’는 저의 첫 작품이라서 큰 애착이 있어요.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고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안효섭 

출처본팩토리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라 아직 안보셨다면 보시고 힐링하셨으면 좋겠어요. 촬영은 힘들었지만 저 역시 많이 위로받고 행복했던 작품이었습니다. -안효섭 

출처tvN
마지막으로 지금 촬영하고 있는 ‘어비스’를 추천 드려요. -안효섭 
약속할게

안효섭이 이렇게 친절하게 추천해줬는데, 

꼭 보세요. 

 번, 세 번 보세요.

지금까지 본 것만으로도 안효섭의 매력은 넘쳐난다. 스스로 어떤 매력을 꼽았을까.


솔직함과 긍정적인 성격, 그리고 웃음. -안효섭

귀여운 짓

늘 미소 짓고 있는 선한 인상이지만, 성격은 반전이다. 게다가 말하는 것 보다 듣는 것을 좋아한다니, 이 남자 알수록 더 멋있다.


의외로 조용한 편입니다. 평소에는 말하기보다 듣는 편이에요. -안효섭 
부끄럽다니까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파스타나 와인을 즐길 것 같지만, 오해다. 김치를 사랑하는 청년이었다. 스스로 ‘한식파’라고 자신할 정도.


한식파입니다. 특히 김치찌개요. 김치가 들어간 음식은 다 좋아해요. 한식을 먹을 때 제일 힘이 잘 납니다. -안효섭

먹는게 최고

안효섭은 요즘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외모부터 미소, 그리고 훤칠한 키까지 다 가졌다. ‘내 남자친구였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싶을 정도로 훈훈하니까. 

뭉클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 사람이 보인다고 했던가.


안효섭은 틈틈이 인스타그램으로 일상을 공개 중인데, 어느 것 하나 버릴 사진이 없다. 뜨고 있는 신흥 ‘남친짤’ 제조기가 확실하다.

다시봤네

잠시 안구정화 타임 가지고 가실게요~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느낌 있고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키도 무려 187cm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미소는 훈훈하고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몸은 근육질에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이런 귀여운 표정까지 있다니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윙크까지 완벽하다

하트를 드려요

바빠도 인스타그램 열심히 해주세요.

백 번, 만 번 해주세요.

안효섭의 인스타그램을 봤다면 알 수 있다. 그가 애정 하는 고양이가 있다는 것을. 그렇다. 그는 반려묘 ‘바울이’와 동거 중인 집사다.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하루에 한 번 아침에 바울이에게 간식 주는 일을 가장 좋아해요. 바울이가 제일 맛있게 먹고 그 모습을 보면 행복해요. 그리고 취미는 바울이랑 하루종일 집에서 뒹구는 것입니다. -안효섭 
택배가 좋아

바울이를 향한 안효섭의 애정은 어마어마하다.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일도, 취미도 바울이와 함께 하는 것이었으니. 말 다한 거 아닌가.

출처안효섭 인스타그램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안효섭과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사람들이 보는 안효섭은 어떨까.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 A씨의 말을 들어 봤다. 

내일이 기다려지는 배우다. 감각적이고 솔직한 성격에 선입견도 없는데다 관찰력도 좋다. - 소속사 관계자
황홀해

여기서 스물다섯 살 안효섭의 반전 매력도 알 수 있다. 부드럽고 순수한 외모와 달리, 어른스러움이 있는 것. 

“낯선 상황에도 진정성을 놓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면 오히려 배우기도 한다. 척 하거나 드러내지 않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부단히 애쓰고 있다고 느낀다. -소속사 관계자

출처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과거에 연연 하지 않고 지금에 집중하기’가 안효섭의 생활신조라니, 더 빠져버렸다.


20대 청년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진중하고 바른 생각을 가진 이 남자. 안효섭에게 입덕 해야 할 이유는 차고 넘친다.

눈에서 하트

지.금.바.로.입.덕.하.자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