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훌쩍 큰 스타 2세들의 놀라운 재능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223,6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종종 부모의 재능을 물려받은 스타 2세들의 뛰어난 면모가 주목 받고는 한다.


이들 중 최근 뜻밖의 재능으로 화제를 모은 스타 2세들을 모아봤다.

출처김희선 인스타그램

# 김희선 딸 연아


김희선이 SNS에 종종 공개해온 그림들로 딸 연아 양이 그림을 공부하고 있다는 소식이 간접적으로 전해진 바 있다.

 

2009년 1월생으로 9살인 연아 양의 뛰어난 그림 실력이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김희선이 성인이 그렸대도 믿을 법한 놀라운 퀄리티의 그림을 공개하며 “연아 작품”이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처김희선 인스타그램

출처김희선 인스타그램

출처김소현 인스타그램

# 김소현‧손준호 아들 주안


뛰어난 언어 능력으로 화제였던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아들 주안 군은 얼마 전 놀라운 음감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김소현이 지난 3일 SNS에 공개한 영상에는 주안 군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음악을 직접 피아노로 연주하는 모습이 담겨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출처김소현 인스타그램

# 최현석 딸 연수


스타 셰프 최현석은 170cm가 넘는 장신의 두 딸을 공개한 바 있다. 두 딸 중 최연수 양은 아빠의 끼를 물려받은 덕에(?) 요리 아닌 아이돌에 도전하고 있다.


최근 엠넷 ‘아이돌 학교’에 출연한 것에 이어 곧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듀스48’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출처최현석 인스타그램

# 홍성흔 딸 화리


야구 코치 홍성흔의 딸 화리 양은 지난달부터 방송 중인 tvN ‘둥지탈출3’에 출연 중이다. 어린 시절부터 연기 활동을 해왔던 화리 양은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한국어까지 4개 국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홍성흔은 “3살 때 영어를 시작했는데 7살 때 동시통역이 가능한 수준이 됐고, 중국어는 베이징 올림픽 이후 직접 공부를 시작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출처피프티원케이 공식 홈페이지

# 박호산 아들 준호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주목받은 배우 박호산의 아들 박준호 군은 얼마 전 종영한 엠넷 ‘고등래퍼2’에 출연해 놀라운 랩 실력을 뽐낸 바 있다.


박호산 역시 자신의 SNS에 아들과 함께 찍은 스웨그 넘치는 사진을 공개해 훈훈한 부자 사이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박호산 페이스북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