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없던 쌍꺼풀이 갑자기 생긴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2.19. | 816,147  view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면서 없던 쌍꺼풀이 갑자기 생기는 경우가 있다. 
.
어느 순간 갑자기 생기면서 수술을 한 것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당신이 최고

억울하게 오해를 받아야 했던 스타들을 모아봤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 서장훈


20대 초반에는 없던 쌍꺼풀이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겼다. 이 때문에 수술 의혹을 받았는데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쌍꺼풀 없는 얼굴이 유행일 때 쌍꺼풀이 생겼다. 쌍꺼풀 있는 미남이 유행일 때는 또 쌍꺼풀이 없었다"고 말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 하하


불과 몇 년 전 사진만 봐도 또렷한 외꺼풀인 하하. "결혼하면서 쌍꺼풀이 생겼다"고 최근 SBS플러스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 밝혔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 윤계상


최근에 은근히 쌍꺼풀 잡힌 모습이 많이 포착되는 윤계상. 과거 god 시절에는 쌍꺼풀 없는 눈매로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면 최근에는 깊어진 눈매로 성숙한 분위기를 주고 있다. 


그는 최근 SBS 라디오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눈주름이 쌍꺼풀이 됐다. 나이 드니까 눈꺼풀이 처지면서 접혔다. (그래서) 느끼하다는 소리를 듣는다"고 털어놨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 휘성


시간이 지날 수록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휘성. 데뷔 때와 달리 쌍꺼풀이 생기면서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과거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하는데 저절로 생겼다. 외가 쪽 내력"이라고 해명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 정채연


지난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주목을 받으면서 다소 통통했던 과거 모습도 함께 화제가 됐다. 이후 정채연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64kg로 과거 비만이었다. 쌍꺼풀은 중학교 때 생겼다"고 설명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 백종원


'백종원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로 점점 동안이 돼가고 있는 백선생, 백종원. 한때 과거 사진에는 없는 또렷한 눈매와 서글서글한 눈웃음 때문에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는데, 3년 전 tvN '집밥 백선생2'을 통해 '자연스럽게 생긴 것;이라고 직접 해명했다. 

source : 뉴스에이드DB

▷ 신승훈


1990년에 데뷔했을 당시에는 쌍꺼풀이 없었으나 30여 년 간 활동하면서 진하고 또렷한 쌍꺼풀을 갖게 됐다. 갑자기 쌍꺼풀이 생겨서 이목을 끌었던 신승훈. 그도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집안 내력이다. 30대 중반이 되면서 쌍꺼풀이 내려왔다(생겼다)"고 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유튜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