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부쩍 추워질 때 결혼식 하객 패션 이렇게!

조회수 2017. 11. 3. 08: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출처: 그래픽=계우주 기자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주말마다 결혼식 행렬도 이어진다. 그 덕에 하객 패션에 대한 고민이 끝이 없다. 


두툼한 점퍼를 입기엔 이른 것 같고, 

원피스를 입자니 쌀쌀할 것 같고.. 


가을과 겨울 사이 이맘때에는

어떤 하객 패션을 연출하면 좋을까? 


최근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의 

초특급 하객 군단의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1. 투피스

출처: 뉴스에이드 DB
#김지원
스타일링 고민할 필요 없는 깔끔한 블랙 투피스는 어떨까. 김지원은 시스루 레이스 이너를 매치해 블랙 특유의 무거운 느낌을 줄여줬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현쥬니
톤 다운된 마리나 블루 컬러의 투피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마리나 블루는 팬톤이 주목한 2017 F/W 컬러 중 하나로 시크한 블랙과의 조합이 꿀이다.

2. 원피스룩

출처: 뉴스에이드 DB
#장쯔이
슬리브 원피스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다. 장쯔이는 패턴 슬리브 원피스를 활용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선보여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포니테일과 오버 선글라스로 작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인다.

3. 코트룩

출처: 뉴스에이드 DB
아우터 속에 무엇을 입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김희선처럼 원피스처럼 활용할 수 있는 패턴 롱 코트를 입어보자.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해주면 자연스러운 A라인이 연출된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문소리
트렌치코트 하나 든든히 갖춰두면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의 스타일링 고민이 훨씬 줄어든다. 문소리는 와일드 칼라의 코트를 입어 체형이 슬림해 보이도록 연출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이정현
트위드 재킷과 트렌치코트가 어우러진 듯, 클래식한 코트를 선보였다. 차이나 칼라가 답답해 보일 수 있었지만 이너로 러플 블라우스를 택해 부드럽게 풀어냈다.

4. 재킷룩

출처: 뉴스에이드 DB
#최지우
깔끔한 블랙 이너에 노칼라 트위드 재킷을 입어보자.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는 우아한 분위기를 내뿜는다.

5. 블랙룩

출처: 뉴스에이드 DB
#박솔미
결혼식에서의 올 블랙룩이 부담스럽다면 박솔미처럼 프릴이 장식된 블라우스를 활용해보자. 차가운 느낌을 덜어주고 여성스러운 느낌은 더해준다.

6. 슈트룩

남자 하객 패션도 참고해보자. 슈트에 큰 변화를 주긴 어렵지만 대게 싱글,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와 타이, 노타이 스타일링으로 나뉜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박보검 #동해 #준호
박보검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소재의 그레이 슈트에 블랙 타이를 매치했다. 동해는 타이 없는 헨리넥 셔츠와 청량한 네이비 슈트로 깔끔하게 마무리! 준호는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를 입고도 호리호리한 핏을 자랑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