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소확행

조회수 2018. 6. 4. 12: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소소하더라도 확실하게,
지금 당장 손에 넣을 수 있는
행복이 좋은 법이다.
이름하여
소확행
!
스타들의 소확행
에는 무엇이 있을지
한 번 정리해봤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정해인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배우 정해인. 그는 최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특유의 아기 같은 선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했던 순간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정해인 : "(카페 구석을 가리키며)
아까 저기서 파니니랑 샐러드를 먹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맛있었거든요."
기자: "그게....행복했던 순간인가요?"
정해인: "네.(웃음) 아까 형(매니저)도 웃으면서 먹던데요? 저도 그랬습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손예진

손예진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개봉 기념 인터뷰에서 "먹는 것을 평소에 정말 좋아해서 쉴 때는 맛있는 걸 먹으러 간다. 여행을 좋아하는데 여행 가서 맛있는 걸 먹는 게 낙이다"며 유쾌하게 웃었다.
손예진 : "
정크푸드 이런 걸 또 좋아해요, 제가.(웃음) 그런 걸 먹는 스스로를 욕하면서 쾌감을 느끼는 거죠."
출처: 뉴스에이드DB
▷ 유해진

타인의 도움 없이 집안일을 혼자 다 하는 편이라는 유해진은 최근 영화 '레슬러'를 찍다 뜻밖의 소소한 행복감을 맛봤다.
유해진 : "
차승원 씨가 tvN '삼시세끼'에서 요리하는 걸 보면 흉내가 아니잖아요. 그런 느낌으로 영화에서 빨래하는 장면이 참 쉬웠어요. 되게 쉽게 찍었거든요. 손빨래 이런 건 해본 사람들만 아는 방법이 있잖아요? 아~주 좋았어요."
출처: 뉴스에이드DB
▷ 신하균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벌이고 있는 신하균이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순간은 바로! 하루 일과를 마치고 가볍게 한 잔 하는 순간이다. 강하지 한 마리, 고양이 두 마리를 반려동물로 키우고 있는 신하균은 '그 친구들'이 노는 걸 지켜보며 한 잔 하면 기분이 참 좋다고!
출처: 뉴스에이드DB
▷ 소지섭

지난 4월 tvN '숲 속의 작은 집'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서 "잠들기 전에 누웠을 때 제일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는 "집에서 뭔가를 특별히 하지는 않는다. 멍하게 있는 걸 좋아해서 멍하게 좀 오래 있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뉴스에이드DB
▷ 박신혜

소지섭과 함께 '숲 속의 작은 집'에 출연한 박신혜는 "촬영을 하면서 솔방울을 많이 주웠을 때, 난로에 불이 잘 붙었을 때, 날씨가 좋았을 때, 처음 보는 새들이 집 위를 날아다닐 때와 같이 매 순간순간들이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