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연예계 숨은 축구팬 8

조회수 2018. 5. 15. 19: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챙겨 보고, 좋아라 하는 스포츠 중 하나인 축구! 90분 동안 치르는 경기는 한 편의 드라마처럼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과 긴장감을 동시에 가져다준다.


축구를 좋아하는 데 있어 연예인도 예외는 아니다. 그중 일부는 덕업일치를 위해 해외축구 경기를 보러 다니거나 실제 축구 모임 등에서 선수로 뛰기도 한다.

연예계 대표적인 축덕으로 류준열, 하이라이트 윤두준 & 이기광, 박재정, JYJ 김준수 등이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연예계 숨은 축구팬들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권상우


자신의 아들과 유니폼 커플룩 인증샷 을 올릴 만큼, 연예계 숨은 축덕이다. 그의 부인인 손태영은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남편이 정말 축구를 좋아한다. 첫 만남부터 편한 복장에 축구 유니폼을 입었다”고 증언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권율


권율은 지난달 27일 뉴스에이드와 인터뷰 도중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로 축구를 꼽았다. 이후, 지난 3일 MBC ‘라디오 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이 차범근 축구교실 1세대임을 공개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김소혜


지난 2017년 초 라디오 게스트로 출연해 콜롬비아 축구국가대표 선수인 하메스 로드리게스 팬임을 알렸다. 2014 FIFA 월드컵 브라질 때 보고 좋아하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이후, 김소혜는 축구 온라인 게임인 ‘피파 온라인 3’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지금까지 꾸준한 축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김옥빈


김옥빈도 빼놓을 수 없다. 과거 새벽에 유럽 축구를 보고 자신의 SNS에 감상평을 남긴 건 유명한 일화다. 또한, 영화 ‘박쥐’를 촬영하는 동안, 송강호와 함께 ‘박쥐셀로나’를 결성하기도 했다. 축구를 향한 강한 팬심은 지난해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재입증됐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선미


특이하게 매니저 때문에 알려진 케이스다. 지난달 SNS에서 ‘너 혹시 축구 보고 있니?’, ‘이제 그만 자자 축구 그만 보고’라고 남긴 매니저의 댓글이 발단이었다. 그 이후에도, 선미는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해외 축구경기 시청 중임을 남기기도 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송강호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드리블 실력을 잠깐 뽐낸 적 있는 송강호는 실제로도 축구를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참고로 그의 아들은, 수원 삼성 블루윙즈 소속 수비수 송준평이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웬디


라디오를 통해 축구 팬임을 인증했다. 웬디는 데뷔 전 중학교 때 교내 주전 수비수로 뛰었다고 고백했다. 그 때문에 현재 좋아하는 스포츠도 축구라고.

출처: 뉴스에이드 DB

▲ 하석진


평소 SNS 등에서 축덕임을 공개하고 다닌 연예계 대표 축구팬으로 지난 3월 절친 김지석과 함께 출연한 MBC 에브리원 ‘고민말고 GO’에서 제대로 인증했다.  해당 방송분에서 하석진은 남다른 지식과 팬심을 앞세워 유럽 축구경기장 내 박물관과 팬샵을 돌아보는가 하면 “경기장 입장할 때 짜릿했다. 당시 티켓을 아직도 간직하고 있다”며 소감을 남겼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