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실내 흡연 딱걸린 아이돌의 정체

By. 뉴스에이드 박설이

181,9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흡연은 개인의 자유. 하지만 아이돌 스타 흡연이 이미지에 적지 않은 타격을 입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사실이다. 게다가 흡연 현장이 사진에 찍혔고, 그 장소가 흡연이 금지된 실내라면 비난을 피하기 힘들 것이다.

뭐야무서워
그런 일이
있다고???

최근 중국에서는 실내 흡연이 발각돼 곤욕을 치른 스타가 몇몇 있었다.

출처왕위안 웨이보

중국 톱 아이돌 TF보이즈의 멤버 왕위안은 지난 5월, 일식 레스토랑 실내에서 스태프들과 회식을 하던 중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잡혀 비난을 받았다.

왕위안은 실내 흡연에 비난이 쏟아지자 SNS에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출처왕위안 웨이보
죄송합니다. 이 사건으로 제 행동이 사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돼 깊이 반성합니다.

출처안젤라 베이비 웨이보

톱스타 안젤라 베이비도 실내 흡연이 발각됐다. 상하이의 한 훠궈 전문점에서 친구들과 식사를 즐기다 담배를 꺼내 피우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상하이는 실내 흡연이 금지돼 있다.

안젤라 베이비는 11년 전인 2008년 흡연하는 모습이 폭로됐을 당시 담배를 끊겠다고 했지만 실내흡연 발각으로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다.

출처판청청 웨이보

그리고 최근, 또 실내흡연이 포착돼 곤란한 상황에 처한 스타가 등장했다. 톱배우 판빙빙의 19살 어린 친동생, 아이돌 그룹 낙화칠자 멤버 판청청이다.

출처판청청 웨이보

현지 언론에 따르면 판청청은 최근 상하이 한 식당에서 스태프들과 식사를 하던 중 담배를 꺼내 피웠다. 네티즌들의 비난 댓글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번 흡연 논란에 대해 판청청은 아직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

출처판청청 웨이보
실내흡연, 물론 잘못된 행동이지만 개인적인 자리에서 밥을 먹는 스타의 사진을 멋대로 찍는 행위는 과연 옳은 것일까? 
얍얍
아니지, 아니지!!

파파라치 때문에 밥도 편히 먹을 수 없는 스타라니. 중국에서 스타로 살 것이라면 잘 때, 씻을 때 말고는 사생활은 포기해야 하는 모양이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