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심경고백한 스타들 5

조회수 2017. 8. 1. 17:2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편하기 때문에,
진정성이 느껴져서 등의
이유로
스타들이 개인 SNS를 통해 심경을 고백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SNS를 통해 심경 고백한 스타들에는 누가 있을까.
출처: 뉴스에이드 DB
▷ 장현승

지난 7월 31일 비스트 탈퇴 후 현재까지의 심경을 담은 긴 글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출처: 장현승 인스타그램
▶ 내용

"활동 당시 나름의 불편함들이 있었고 해소되지 않던 음악적 갈증이 있었습니다. (…) 멤버들과 벽은 두터워졌고 화합 대신 저는 멀어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 철없었던 제 모습이 젊음을 즐기는거라 착각까지도 했습니다. (…) 정말로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박유천

현재 삭제된 상태지만, 경찰 조사, 결혼 발표 등과 관련해 사과문을 올린 바 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내용

"정말 죽고싶을 만큼 죄송하고 미안해요. (…) 다시 시작할수 있는 건 제 의지와 상관이 없는 거 같아요. (…) 결혼 또한 미리 말 못해 너무 죄송해요. (…) 인사 드리는 날이 오길빌게요. 저, 하나 응원해주세요."
출처: 뉴스에이드 DB
▷ 김정민

과거 연인과의 문제가 불거지자 인스타그램에 이를 해명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출처: 김정민 인스타그램
▶ 내용

"모든 문제들의 증거들을 모아 검찰에 제출했으며 그 분은 불구속 기소 됐습니다. (…) 저는 피해자면서도 일할 수조차 없게 됐습니다. 돈이요? 그 돈이야말로 그 분이 불구속 되고 법의 심판을 받는 명백한 이유입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이시영

MBC '파수꾼' 종영 후 SNS에 글을 올려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14주차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 내용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갑자기 예식 일정을 잡은 이유는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 엄마이기 때문입니다. (…)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 이렇게 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 초아

AOA 멤버였던 초아가 그룹 탈퇴와 관련한 글을 올린 시기와 맞물려 열애설이 불거지자 연이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글을 올려 해명했다.
출처: 초아 인스타그램
▶ 내용

"약도 먹어보고 2년 전부터 스케줄을 점점 줄여왔지만 결국 모든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 소속사와 협의 하에 탈퇴하여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자 합니다.(…)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출처: 초아 인스타그램
▶ 내용

"상대가 많은 힘이 돼준 건 사실입니다.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면 솔직하게 말씀 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습니다. 고민 끝에 내린 탈퇴라는 힘든 결정인데 다른 문제가 연관지어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