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곰신을 자처하는 드라마

조회수 2018. 7. 10. 18: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출처: tvN
아직까지 크게 실감 나진 않는데요. 잘 마무리하겠습니다. (윤두준)

올해 입영대상자 윤두준의 간결한 소감이다.  '식샤를 합시다' 최근식 PD도 한 마디 남겼다.

출처: tvN
식샤님이 제대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최근식 PD)

오해할까 봐 미리 말하지만, 이 발언들은 훈련소 앞이 아닌 '식샤를 합시다 3' 제작발표회에서 나왔다.


대체 무슨 이야기가 오고 갔기에, 이런 말들이 나왔을까? 10일 오후 있었던 제작발표회 현장으로 가보자.

출처: tvN

3년 만에 돌아온 음식 애호가 구대영(윤두준)의 세 번째 이야기 '식샤3'는 그가 '식샤' 타이틀을 얻게 만든 장본인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면서 2004년 대학시절을 추억하는 내용이다.


시즌 1, 2에 이어 변함없이 3에서도 주인공 구대영을 맡은 윤두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런 질문을 받았다.

출처: tvN
드라마로는 이번 작품이 마지막이 될 것 같네요. 아직까지 실감 나진 않지만, 잘 마무리하겠습니다. '식샤3'를 하고 입대할 수 있어서 제작진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입대하기 전, 어머니가 해주신 밥을 먹고 싶네요. (윤두준)

그래서 '식샤3' 제작진에게도 물어봤다.

출처: tvN
시즌 3가 많은 인기를 얻어 다음 시즌 제작이 확정되더라도 두준 씨 없으면 하지 않겠습니다. 저희는 식샤님이 전역할 때까지 기다릴 겁니다. (최근식 PD)
(훈훈하다 정말~)

실제 커플을 연상케 하는 달달한 분위기! 이외에도 이날 '식샤3'를 향한 다양한 이야기가 쏟아져 나와서 정리해봤다. 

출처: tvN
'식샤'가 벌써 3번째라는 사실이 가끔 얼떨떨하지만, 한편으론 영광스럽게 생각해요. 아직 제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오랫동안 시즌제로 이어져 외국 유명한 시즌제 드라마처럼 됐으면 좋겠습니다. 제 힘 닿는 데까지, 출연하고 싶어요. 하하하. (윤두준)
출처: tvN
시즌 2 첫 장면인 오징어 배 위에서 먹었던 오징어 회요. 종종 SNS에서 그 영상이 돌아다니던데, 해당 영상을 접할 때마다 울진 앞바다에서 촬영했던 생각이 나요. 지금 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절대 잊을 수가 없죠. (윤두준)
출처: tvN
“시즌 2까지 직접 기획하셨던 박 PD님이 다른 작품을 맡으시는 바람에, 저 혼자 이끌어 가게 됐어요. 게다가 '식샤'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도 많고, 이전 시즌과 다른 새로움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부담도 됩니다. (최근식 PD)
출처: tvN
그렇다고 '식샤'가 크게 바뀌진 않았습니다. 여전히 1인 가구가 공감할 부분이나, 먹방은 여전하고요. 이번에 부제로 '비긴즈'라고 썼듯이, 구대영의 과거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가 왜 음식 썰을 풀게 됐는지, 20대 대학생 시절을 조명하면서 구대영의 스토리를 강조할 생각이에요. (최근식 PD)
출처: tvN
두준 씨 팬들에게도 받았던 질문인데요. '식샤' 시리즈가 연속성을 가지지만, 매번 다른 이야기로 차별점으로 둬야 했기에 불가피하게 여자 주인공이 시즌마다 바뀌게 됐어요.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최근식 PD)
출처: tvN
서현진 씨가 이번 시즌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아쉬움이 덜하실 겁니다. 이미 촬영은 끝마친 상태고요, 어떻게 등장할지 꼭! 지켜봐 주세요! (최근식 PD)
출처: tvN
예능이나 다른 TV 프로그램에서 나온 먹방을 보며 차별화 두려고 고민을 많이 했어요. 특히, 지우는 2004년과 2018년 버전 먹방이 다른데요, 20대에는 ‘와구와구’ 먹었다면, 현재 버전은 직장인스럽달까요? (백진희)
출처: tvN
TV로만 봐왔던 식샤님과 실제 촬영을 같이 해봤는데요. 화면에 잡히지 않음에도 실감나는 먹방을 위해 리액션을 계속 해주셨어요. 그래서 촬영이 수월했어요. (백진희)
출처: tvN
예고편에서도 등장한 청어소바를 꼽겠습니다. (윤두준)
예능 방송 때문에 최근에 곱창이 주목받았다면, ‘식샤3’에선 막창이 나와요. 하하. 불을 지펴서 맛있게 먹방하니까 기대해주세요. (백진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