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최애 만나러 오랜만에 등장한 '슈돌' 남매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32,7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들마다 많은 애정을 담았던 아이들이 저마다 하나씩은 있을텐데.

사랑의 총알
이 남매를 언급하는 분들
꽤 많을꺼라 생각한다.

방영 내내 시선강탈했던 축구선수 이동국의 자녀인 설수대 남매.


비글미 넘치는 설아&수아와 인생 n회차 느낌의 막내 시안이, 장난꾸러기 아빠 이동국 때문에 매회 시트콤 그 자체 ㅎㅎ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이동국&설수대 남매는 지난해 10월 방송을 끝으로 하차했다.

빗속 좌절
하차 소식에
많은 랜선 이모, 삼촌들이
아쉬움을 남겼다. ㅜㅜ

이후 '대박패밀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일상을 공개하고 있으나, 여전히 TV로 다시 한 번 만나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았다. 


지난 26일 오랜만에 설수대 남매가 브라운관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TV조선 '뽕숭아학당'을 통해서!

함성
첫째, 둘째인 제시+제아부터
설수대까지 많이 컸네 ㅎㅎ

특히, 이동국네 오남매는 영탁의 찐팬이었다. 

'미스터트롯' 결승전 당시 모두 영탁을 응원했고

출처대박이패밀리 유튜브 캡처

막내 시안이는 영탁의 '찐'이 최애곡이라고 밝혔다.

출처대박이패밀리 유튜브 캡처

영탁이 집에 놀러오지 않아(사실 제작진이 장난친 것) 슬퍼한 시안이.


여기에 영탁이 직접 댓글을 남겼다.

출처대박이패밀리 유튜브 캡처
격한 예스
정확히 5달 뒤,
직접 설수대 집에
영탁이 방문했다.

고고씽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영탁과 듀엣하는 시안이.

하트를 드려요
드림스 컴 트루
ㅋㅋㅋㅋ

출처이수진 인스타그램

이렇게라도 설수대 남매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길~!

부끄러움
삼촌, 이모는 너희들을
언제나 응원해★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