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상종 말아야겠다 생각한 남자와 결혼한 여자

By. 뉴스에이드

110,763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상형과 연애 혹은 결혼을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데 이상형과 비슷한 것도 아니고 아예 동떨어진 사람과 결혼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이상형과 거리가 먼 배우자와 결혼했지만 누구보다 알콩달콩 잘 살고 있는 스타 부부들이 있다.


박하선-류수영

출처류수영 인스타그램

드라마 ‘투윅스’에서 만나 함께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사랑을 키워오다 2017년 결혼에 골인한 박하선 류수영 커플.


하지만 박하선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 미남배우 류수영의 첫인상이 그렇게 썩 좋지만은 않았다고 밝혔는데...도대체 왜?

박하선은 “원래는 과묵한 남자는 재미가 없어서 싫어했는데 지금은 과묵한 남자가 이상형”이라며 남편 류수영이 투머치토커라고 폭로했다.


박하선은 류수영과의 첫 만남에 대해 털어놨는데... 

출처박하선 인스타그램
류수영과 드라마에서 만났다. 첫 회식 날 술을 먹고 나서 류수영이 영어로 이야기를 하더라. 알아듣지 못해서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당시 '저 분하고는 상종하지 말아야 겠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요리까지 잘하는 만점 남편이 되어 있으니, 박하선 역시 부러움 유발자! 


박솔미-한재석

출처박솔미 인스타그램

지난 2013년 화촉을 밝힌 박솔미 한재석 부부는 대표 미남미녀 커플이다. 두 사람은 KBS1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함께 출연하며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왔고 2013년 결혼에 골인,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는 잉꼬부부 커플.


하지만 정작 미남배우와 결혼한 박솔미는 이상형이 아니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

최근 예능 나들이에 나선 박솔미. 이상형과 결혼했느냐는 질문에 “TV보면서 저렇게 느끼하게 생긴 사람은 누구랑 결혼하지? 그랬는데 집에 있다”고 발언하며 눈길을 모았다. 

눈도 크고 코도 오뚝한 한재석의 외모에 대해 “너무 진한 쌍꺼풀에 지금도 놀란다”고 밝한 박솔미. “그럼 어디에 반해서 결혼했느냐”는 질문에는 “실수한 것 같다”고 대답, 가진 자의 여유를 드러내기도.


조각 미남과 결혼한 아내의 고충(?)으로 부러움 유발자에 등극했다. 


심진화-김원효

출처심진화 인스타그램

결혼 10년차 코미디언 커플 심진화 김원효는 동료 개그맨들도 감탄을 나오게 하는 개그계 소문난 잉꼬부부. 


그러나 만나기 전부터 방송을 통해 봤던 심진화에게 호감이 있었던 김원효와 달리 심진화는 원래 김원효가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었다는데...

출처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는 김원효가 자신이 배가 고프던 시절, 자신의 집에 한 달 동안 하루도 안 빠지고 찾아와 밥을 사줬고 이후 사귀기 시작했다고...

심진화는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살아보니 이상형이더라. 처음에는 몰랐다. 그런데 로또였다”라며 남편 김원효에 대한 넘사벽 애정을 자랑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