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군 휴가때 5성급 스위트룸 쓴 연예인

아이돌 군대 에피소드 모음.zip

471,965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스타들, 이들이 토크쇼 등 예능에서 군대 에피소드를 푸는 것이 당연한 수순이 됐다.

최근 군을 제대하고 돌아와 방송에서 군 시절 이야기를 털어놓고 있는 아이돌들의 에피소드를 모아보자.

태양 아래

# 이기광

출처뉴스에이드 DB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연달아 출연하며 군대 이야기로 입담을 과시 중이다.


이기광은 지난 5일 방영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페셜 MC로 나서 군대에서 살이 쪘었다고 고백했다.

원래 60㎏대였는데 스트레스로 과식을 하다 보니 군대에서 70㎏까지 쪘다. 샤워를 하는데 이대로 컴백을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다이어트를 했다. 한 달 만에 10㎏를 감량했다.

살만 찌운 건 아니었다. 키도 컸다고.



이기광은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 나선 자리에서 사회에 적응 중이라며, 자신의 키 근황(?)을 전했다.

군대에서 규칙적으로 잘 먹고 잘 자니까 키가 0.6~7cm 정도 컸다.
발그레 히히

# 씨엔블루

출처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멤버들은 지난달 방영된 KBS2 '옥탑방 문제아들'에 완전체로 출연했다. 


군 전역 후 첫 완전체 컴백한 이들은 군 시절 모두 이발병이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출처KBS2
특공대에서 이발병을 신청하면, 몇 명을 자르냐에 따라 휴가를 준다. 훈련을 다 하는데 개인 정비하는 시간에 머리를 잘라주려면 따로 시간을 빼야 하는 거라서...
10년 동안 연예인을 하면서 (머리를) 많이 만져보다 보니. 사회초년생보단 잘한 거 같다.
- 정용화

이발병 에피소드는 계속됐다.

출처KBS2
어떻게 머리를 이렇게 잘 자르냐고 하길래 '너 평생 미용실 다닌 횟수보다 내가 한 달 다닌 게 더 많다'고 했다.
- 강민혁

이정신도 지지 않았다.

출처KBS2
전 900명 정도 잘랐다. 이걸 하다 보니 너무 재미있더라. 사비로 바리깡을 사서 하기도 했다.
- 이정신

# 서은광

출처뉴스에이드 DB

비투비 리더 서은광은 감동 일화를 전했다. 멤버 이창섭의 특급 선물에 고마웠다고.


최근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서은광은 이창섭에게 은혜 갚을 일이 있다고 털어놨다.

군대에서 첫 휴가를 나왔는데 당시 집을 내놓고 갔다. 그래서 호텔에서 묵어야 되는 상황인데 창섭이를 만나서 밥을 먹었는데 창섭이가 그 사실을 알고 '형 편하게 자~'라면서 5성급 호텔 스위트룸 결제를 3일치 해줬다.

엄마 몰래 서은광을 위해

쿨하게 스위트룸을 플렉스한 창섭.

사랑의 총알
역시 의리하면
비투비.
# 키

출처뉴스에이드 DB

샤이니는 키, 온유, 민호가 최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왔다. 그중 에피소드 부자는 단연 멤버 키.


군악대를 전역한 키는 지난달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비투비 창섭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비투비 창섭 씨가 동갑이자 가요계 후배인데 군에서 선임이었다. 저는 행사가 있으면 일주일 전부터 준비하는 스타일인데 이 양반은 이틀 전에 몰아서 한다.

창섭에 쌓였던 불만을 털어놓은 키는 준비를 미루는 창섭에 화가 났지만 선임이라 참아야 했다고. 결국 모든 준비를 도맡아 하게 됐었다는 키.

행사복도 제가 다려서 한마디 하려고 생활관에 들어갔는데 꼴 보기 싫게 낮잠을 자고 있더라. 다나까를 써야 하는데 도저히 그날은 화가 나서 못 쓰겠더라. 그래서 '여기요! 제가 다 했어요!' 하고 나왔다.
크크크

출처유튜브채널 '섭이는못말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섭이는못말려'에 동반 출연해 못다한 군대 에피소드를 풀기도.

# 정진운

출처경리 인스타그램

정진운은 지난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 경리 때문에 "다시 군대 가고 싶을 정도"라고 말했었다.

뻘뻘 당황

경리가 군대 면회를 두세 번 빼고 다 온 것 같다. 면회 때 설렘을 다시 느끼고 싶어서 다시 군대에 가고 싶을 정도다. 그 정도로 행복했다.
헉 놀람
아하!

정진운은 경리에게 영상 편지를 쓰다 눈물을 쏟기도. 기다려줘서 고맙고 미안하다는 이유에서.

출처MBC에브리원
열애설이 처음 났을 때 내가 (군대에 있어서 곁에) 없다 보니 혼자서 인터뷰도 하고 고생이 많았다...너무 사랑해.

정진운과 경리는 2017년말부터 교제 중이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