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엄마한테 소피 마르소 닮았다는 말 들었다는 재벌 2세 근황

조회수 2021. 1. 25. 17: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홍콩에서 2021년 현재 가장 잘 나가는 금수저 스타 2세를 꼽으라면,

출처: 유가령 웨이보

배우 엄마와 패션재벌 아빠를 둔, 지난해 화려하게 세계 사교계에 데뷔한 셀럽 심월.

출처: 중국 웨이보

20대 또래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사고 있는 그, 1999년생으로 20세기 홍콩 영화계 여신 중 한 명인 구숙정과 홍콩 패션 기업 IT의 대표 심가위의 3녀 중 장녀다.

사실 엄마인 구숙정은 심월의 학창시절, 딸의 언론 노출을 극도로 꺼렸던 바. 지난 2018년 구숙정은 딸의 연예계 진출에 대해 이렇게 말했었다.

출처: 중국 웨이보
아이는 연예인을 할 계획이 없어요. 아이를 내버려뒀으면 좋겠네요. 딸이 학교 다닐 때, 아빠와 밥을 먹을 떄도 파파라치가 따라오는데 정말 힘들어해요. 정서에도 영향을 받아요. 관심을 피하려고 SNS도 잘 안 해요.

하지만 엄마 구숙정의 바람과 달리, 심월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쉬이 꺼지지 않았고,

출처: izzue 페이스북

2019년, 영국 런던에서 유학 중이던 심월은 아빠의 회사인 IT의 브랜드 izzue의 패션쇼에 모습을 드러내며 결국 공식적으로 셀럽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출처: 심월 인스타그램

대외 활동에 본격적으로 첫발을 내딘 심월은 이 패션쇼를 기점으로 패션 기업 2세의 면모를 살려 SNS와 화보를 중심으로 패피로 활동 중이다.

출처: 심월 인스타그램

심월이 제대로 존재감을 뽐낸 건 아무나 초대 받지 못한다는 행사, 2019년 11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르발에 모습을 드러내면서다.

현대판 공주들의 파티인 이곳에 엄마, 동생과 함께 방문하며 홍콩 대표 재벌2세의 자리를 공고히 한 심월.


연예인 안 시킨다는 엄마의 호언장담이 무색하게, 이후 심월은 각종 패션지 모델로 활약하며 셀럽의 길을 걷고 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감춰두기엔
흘러넘치는
끼와 미모❤

연예인은 아니지만 연예인처럼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심월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해 또 화제를 모았다.

출처: 심월 웨이보

지난 23일, 심월은 자신의 SNS 웨이보에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보다 부쩍 살이 빠져 통통한 볼은 오간 데 없다. 가녀린 각선미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과 함께 쓴 글은 이랬다.

"엄마가 그러는데 남회색 렌즈 끼니가 소미 파르소 같대요. 과장은! 헤어스타일은 좀 비슷한 것 같네요. 히히"
출처: 심월 웨이보
소피 마르소는 잘 모르겠지만...
엄마 눈엔 딸이 제일 예쁜 법❤

소피 마르소를 닮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중화권에서 가장 예쁜 재벌 2세'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미모에 물이 오른 심월,

엄마의 뒤를 이어 연예계에 진출할까, 아니면 아빠의 패션 기업을 물려받아 기업인이 될까?

금수저의 고뇌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