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화장실까지 한강뷰, 럭셔리 아파트 사는 연예인

아파트는 뷰가 반이잖아요...

784,6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일어나자마자

한강 물에 햇살이 부서지는

리버 뷰를 만끽하며

아침을 맞이하는 연예인들이 있다.

부탁해요
부럽...

한강 뷰 럭셔리 아파트에

살고 있는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박나래

출처MBC

박나래는 지난 5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로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박나래는 "월세라 (인테리어를) 크게 안했다"고 말했으나 네온사인으로 화려하게 인테리어 해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집 거실엔 3개 대교를 담은 한강 뷰가 돋보였다.   

부탁해요

#홍윤화, 김민기

출처홍윤화 인스타그램, SBS플러스

홍윤화와 김민기 부부도 지난해 9월, 망원동에 한강 뷰 신혼집을 마련했다고 공개한 바 있다. 

부끄러움
좋겠다...
다 때가 있더라고요. '한강 뷰'라고 하지만 엄청 비싼 집은 아니에요. 시세보다 훨씬 싸고, 좋은 집 주인 분을 만난 덕분에 신혼 부부라고 알아서 고쳐 쓰라며 가격도 좋게 해주셨어요.
...
'우리집'이죠. 우리(은행)에서 대출 받은 집이니까요ㅎㅎ 대출을 좀 많이 받았어요. 집에서 신발장 정도만 민기와 나의 집이에요.

(홍윤화,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

두 사람은 2011년 공개 열애 이후 2018년 11월 결혼했다.


#하석진

최근 하석진은 6년 전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줬던 집과 달리, 탁 트인 '한강 뷰'를 자랑하는 새로운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반전세로 살다가 최근 자가로 구매했다고 해 방송이 나간 직후 하석진, 하석진 아파트 등 실시간 검색어 차트를 점령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하석진이 살고 있는 아파트는 공급면적 119.63㎡(36평) 전용면적 89.356㎡(27평)이며, 지난 2017년 23억 원에 거래된 것으로 알려졌다. 

뻘뻘 당황
23억...!

#함연지

뮤지컬 배우이자 함영준 오뚜기 회장의 장녀 함연지는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한강 뷰 신혼집을 공개했다. 


탁 트인 한강 조망과 하얀 대리석이 돋보이는 넓은 거실,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어머니께서 전쟁이 나면 10일간 화장실에서 버티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우리집 화장실에는 없는 게 없어요.

(함연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함연지는 남편과 스무살부터 만나 7년 연애를 했고 4년 전 결혼했다. 남편은 동갑내기로 대기업 임원의 자녀로 알려졌다. 


#이지혜

출처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는 압구정동 한강 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지혜는 "페인트 칠엔 180만 원, 조명은 개당 3만 원 정도였다"며, 페인트, 조명 하나 하나 신경 쓰며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고 말했다. 

출처이지혜 인스타그램

집 화장실에서도 한강이 훤히 내려다 보여, 동호대교가 막히는지 안 막히는지 한 눈에 보일 정도라고!

가슴팍

#최희

출처최희 유튜브 채널 '최희의 노잼희 TV' 영상 캡처

최희도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걍 뷰 아파트 랜선 집들이를 했다.


17년 된 오래된 아파트를 리모델링 했다며, "채광이 너무 좋다. 뷰 맛집"이라고 집을 소개했다. 


이어 "그 동안 살았던 집들이 채광이 좋지 않았다. 다음에 이사가면 1순위로 채광이 좋은 집을 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널찍한 통유리 한강 뷰를 자랑했다.


#허경환

출처MBC '전지적 참견 시점'

허경환도 한강 뷰 아파트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허경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발코니에 기대 서 한강 뷰를 감상했다. 이를 본 유병재는 그에게 "성공한 인생을 산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김성령

출처유튜브 채널 '노블레스 티비'

김성령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강 뷰 아파트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강이 보이는 한쪽 벽을 시멘트 대신 다 나무로 마감을 해 한강 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이 뷰가 사계절이 바뀌어요. 밤엔 야경이 아름답고 석양도 아름다워요. 아침에 해가 뜰 때도 아름다워요. 그걸로 만족하려고요ㅎㅎ

경치는 오히려 잘 때 침대에서 눈을 딱 뜨고 바라보게 되는데 가끔 자가다 벌떡 일어나서 사진을 찍고 다시 잔 적이 몇 번 있어요.

(김성령, 유튜브 '노블레스 티비'에서)
짱입니다요

#9 홍현희

출처제이쓴 인스타그렘

홍현희, 제이쓴 부부도 지난해 한강 뷰의 24평 아파트에 입성했다며 셀프 인테리어 한 집을 공개한 바 있다. 


홍현희는 당시 방송에서 "23층이다. 한강이 보인다. 반대 편엔 클라라가 산다. 이웃사촌이지 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