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 찐다는 연예인

조회수 2019. 4. 2. 09: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자기 전 물만 마셨을 뿐인데 일어나 보니 살이 쪄 있는 당혹스러운 상황. 아마 경험한 분들 꽤 되실거다. 


'왜 나는 물만 마셔도 살이 찌냐'며 자신의 체질을 원망하는 사람 여럿 될 텐데. 

그런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하는 체질은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다. 


연예인들 중에도 타고나길 살이 안 찌는 체질로 타고난 스타들이 많다. 


그래서 한 번 모아봤다. 방송을 통해 먹어도 살이 안 찐다고 털어놓은(?) 스타들!


출처: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 마마무 화사


'먹방의 여신', 마마무의 화사가 첫 번째 주인공이다. 그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남다른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맛있게 먹는 것뿐만 아니라 엄청난 양을 먹는 대식가라고 한다. 그는 MBC '라디오스타'에 나와 "하루에 5끼 먹는다. 과장한 게 아니라 진짜 그렇다"라고 말했다.

MBC: 방송국 먹킷리스트 정리해주는 화사 (feat.쭈삼)

게다가 한 번 먹을 때도 상당히 많은 양의 음식을 먹는다고.


화사는 "밥 시킬 때 음식 두 개 아니면 많으면 세 개 이렇게 시켜 먹는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렇게 많이 먹는 화사지만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 찌는 편이다. 


그는 "티가 안 난다. 쪄도 엉덩이나 이런 쪽에 찐다"라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출처: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제시 인스타그램

# 제시


제시도 방송에서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제시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맛있는 걸 마음껏 먹냐"라는 질문에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어 "솔직히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다. 우리 가족이 전부 그런 체질"이라며 "나는 그런 게 싫다. 살이 더 붙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제시 인스타그램

제시가 자신의 '살 안 찌는 체질'을 공개한 것은 '두시탈출 컬투쇼' 뿐만이 아니다. 


그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살이 찌질 않는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숟가락으로 땅콩버터를 숟가락으로 먹는다는 제시는 "제 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살이 안 찐다. 오히려 살이 찌고 싶다"라는 망언을 했다. 

JTBC: 제시, 마가흐~린을 지져(?) 빵에 발라 먹어도 살 안 쪄!

이어 "사람들이 말랐다고 하는 게 솔직히 듣기 좋은 말은 아니다"라며 마른 몸매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밝히기도 했다.


출처: 정려원 인스타그램

# 정려원


살이 안 찌는 체질, 여기 또 있다. 바로 배우 정려원! 정려원도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자신의 체질을 밝혔는데.


그는 혹시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냐고 묻는 김태균의 질문에 "그렇다. 재수 없나? 죄송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정려원 인스타그램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을 때에는 자신의 어머니를 닮아 먹어도 살이 안 찐다고 말한 바 있다. 


당시 MC 신동엽은 "오히려 살이 안 찌는 게 고민이라고 하더라"고 부러워했다. 


이에 려원은 "어머니가 저보다도 더 마르셨다. 어머니가 평생 '말랐다'라는 말을 듣고 살아서 힘드셨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_SBS: 려원, 먹어도 살 안 찌는 특이 체질 “母 유전자 탓”

또 "신진대사가 원활한 편이다. 한 번은 엄마랑 밥을 먹는데 서로 화장실이 가고 싶어서 눈치만 보다가 눈이 딱 마주친 적이 있다"라며 웃어 보였다. 


출처: 하니 인스타그램

# EXID 하니


많이 먹는 데 정말 마른 몸매를 자랑하는 하니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살 안 찌는 체질' 스타다. 


하니의 '살 안 찌는 체질'은 tvN '짠내투어'를 통해 밝혀졌다고 하는데.


'짠내투어' 멤버들과 헝가리로 떠난 하니. 식당에서 남다른 먹방을 선보여 '식신' 문세윤마저 감탄케 했다.

출처: 하니 인스타그램

하니의 먹방을 보던 문세윤은 "하니가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 찌더라. 나는 비슷하게 먹는데도 이렇게 살지 않냐"고 슬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부모님께 감사해라"며 하니에게 말을 건넸고 이에 하니는 "감사하다"라고 웃어 보여 눈길을 끌었다.

(부...부럽...)

출처: 장도연 인스타그램

# 장도연


마지막으로 살펴볼 주인공은 개그우먼 장도연이다. Olive '밥블레스유'를 통해 '대식가'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장도연!


하지만 장도연도 먹는 것에 비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기로 유명하다. 


이에 장도연은 자신의 체질을 '밥블레스유'에서 밝힌 바 있다.

출처: 장도연 인스타그램
그는 "먹는 걸 좋아하고 많이 먹는 편이다. 개그계의 대식가로 유명하다"라고 '먹부심'을 보였다.

이에 많이 먹는 데도 살이 안 찌냐고 묻자 "체질이다. 아버지를 닮아 먹어도 살이 안 찐다. 그리고 대부분 키로 간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출처: 장도연 인스타그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