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7월 신작드라마 9개 모아봄

단맛, 쓴맛, 졸린맛, 자극적인맛, 암튼 모든맛이 여기 다 있다!

14,2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순한맛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진한맛 '부부의 세계'가 종영하고,

볼 드라마가 없어 무료했던 분들.


'사이코지만 괜찮아'와 '편의점 샛별이'로

아직 갈증이 가시질 않았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7월 신상 드라마 9편!


영화관람
(시청할 준비하자!)
1
출사표 (7.1~)

KBS2 새 수목드라마

출처KBS2
내용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나나 분)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박성훈 분)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

출처나나 인스타그램
헤헤
반갑다 반가워!
(박성훈='하나뿐인 내편' 장고래)

배우 유지태의 커피차 응원!

출처박성훈 인스타그램

앞서 '저스티스'란 드라마에서 이미 두 사람과 호흡을 맞춰본 적이 있다. 연기력으로 모자람이 없는 배우란 점에서 두 사람과 함께 하고 싶었다.

-'출사표' 황승기 PD
2
그놈이 그놈이다 (7.6~)

KBS2 새 월화드라마

출처KBS2
내용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황정음은 극중 능력있는 웹툰 기획팀장이자 비혼주의자인 서현주로 출연.

출처아이윌미디어

현주가 비혼을 결심하게 되는 과정 속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 선택하게 됐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편안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장에서 감독님, 배우들과 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공감과 사랑 부탁드린다.

-황정음
*TMI: 현재 '그놈이 그놈이다'는 4회를 촬영중이다.
3
모범형사 (7.6~)

JTBC 새 월화드라마

출처JTBC
내용

진실에 다가가려는 자와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대결을 담은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린 드라마

그리고 오정세가 악역으로 나온다. 인천 최대 거부의 아들. 뽀글머리와 가죽점퍼의 스틸컷이 인상적이다.

출처JTBC

모든 촬영을 완료했고, 후반 작업에 최선 다해 완성도 높은 수사극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손현주와 장승조가 만들어낼 완벽한 시너지를 기대해달라.

-'모범형사' 제작진
4
우리, 사랑했을까 (7.8~)

JTBC 새 수목드라마

출처JTBC
내용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잘났는데 짠한 놈, 어린데 설레는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이 나타나며 펼쳐지는 '사남(4男)초가 리부팅 로맨스' 드라마

출처JTBC스튜디오, 길 픽쳐스 제공
요즘 뜻하지 않은 환경들로 인해 모두가 현실에 지치고, 소중한 무언가를 잠시 접어두고 사는 것 같다.

긍정파워 '애정이'와 함께 어느 순간 잃어버린 혹은 잊고 살았던 나의 존재를 떠올려 달라.

-송지효
5
미쓰리는 알고 있다 (7.8~)

MBC 새 수목드라마

출처MBC
내용

재건축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죽음, 자살? 타살? 미스터리한 죽음에 얽힌 용의자를 추적하며 밝혀지는 인간의 욕망과 진실을 다룬 미스터리 사건극

강성연과 조한선은 '라스'에 동반출연해 드라마를 알렸다.

우리 작품은 시청률 파워가 있는 배우가 없다. 그렇다보니 제작비가 넉넉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들 노력해서 빈곳을 채워보자고 의기투합했다. 없었지만 행복하게 찍었다.

-조한선
6
우아한 친구들 (7.10~)
내용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JTBC 새 금토드라마

출처JTBC

평범한 중년 친구들의 유쾌한 일상은 '우아한 친구들'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개성 확실한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다.

예기치 못한 사건을 마주한 중년 친구들의 변화와 반전도 흥미롭다. 현실에 밀착한 새로운 차원의 미스터리 드라마를 선보일 것.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
7
트레인 (7.11~)
내용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출처OCN

두 세계의 뒤바뀐 상황과 달라진 인물들 간의 관계, 진실을 쫓아가며 맞닥뜨리게 되는 인물들의 감정에 집중하면 보다 재밌게 드라마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시청자분들의 일요병을 낫게 하는 데 아주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다면 더 바랄 것이 없겠다.

-'트레인' 박가연 작가
8
십시일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출처MBC
내용

유명 화가의 수백억 대 재산을 둘러싼 사람들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그린 미스터리 추리극

출처MBC
'십시일반'은 열 명이 한 술씩 보태면 한 사람이 먹을 분량을 만들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여러 명이 조금씩 보태어 최악의 결과를 얻어낼 수도 있다.

만약 내가 이런 상황에 처한다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 나는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다고 자신할 수 있는지 질문을 던지는 작품.

-'십시일반' 최경 작가

출처MBC
개성이 뚜렷한 아홉 명의 캐릭터를 조화롭게 표현하는 것에 가장 중점을 두고 연출하고 있다. 미술, 연출, 카메라 워킹을 과하게 표현하기보다는 절제하면서 인물을 도드라져 보이게 하려 한다.

블랙코미디 장르인만큼 스릴라와 미스터리 요소를 품고 가지만 위트를 잃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십시일반' 진창규 PD
9
악의 꽃 (7.29~)

tvN 새 수목드라마

출처tvN
내용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로 의심된다면?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지원.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 시작된다.

출처tvN
커리어를 쌓아가는 과정에 언젠가 필연적으로 직면해야 할 도전처럼 느껴졌다. 사랑하는 사람을 속이며 발현되는 미묘한 긴장을 장르적 특성과 연결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이준기
피곤
(나열만 했는데 지쳤...)

투표하기

투표 폼

    By. 묘르신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