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한혜진이 방송에서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136,1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아주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다. 

깜짝 등장이라는 표현에 걸맞게 이시언, 성훈, 헨리 등 무지개회원들이 정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반가운 일상 만큼이나 새로운 몸매관리 식단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름하여 '탄단주스'!

만드는 법은 간단했다. 


믹서기에 닭가슴살, 바나나, 견과류, 케일 파우더, 물을 적당량 넣어 갈아 마시는 것. 계핏가루를 넣어 향을 맞춰주면 끝!!

짝짝짝

사실 한혜진이 식단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먼저 패션위크 용 주스.  약속할게

'생명연장만 할 수 있을 만큼'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극단적인 식이조절을 하는 기간인 만큼 주스도 신경써서 조리했다.

바나나 반 개, 오디 한 스푼, 블루베리도 한 스푼, 단백질 파우더 한 스푼, 비타민 캡슐 한 개를 뜯어 넣고 갈아 마시는 것이다. 

과자 먹기

어린이용 식판에 플레이팅해 먹는 방법도 있다.

잠들기 전에 얼마나 먹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는 이것!

왈칵눈물

한혜진은 오징어를 조미료 없이 데친 후 참마 1토막, 토마토 1개, 현미밥 1/3 공기를 같이 먹는다.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노출이 많은 화보 촬영이 예정돼 있을 때는 기간을 넉넉하게 두고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함께 진행한다. 

술은 당연히 안 먹고 흰쌀밥, 라면도 안 먹는 식이다. 한 달 정도 조리하지 않은 음식을 먹는데 

그러다 보면 물맛을 알게 돼서 집 정수기 물을 싸가지고 다녀야 될 정도라고. 

후배 모델 정혁은 "평소에도 칼로리 박사로 통한다. 뒤에 성분도 다 본다"는 목격담을 밝혔을 정도로 매일 철저하게 관리를 하는 프로 중의 프로!

그런데 알고 보면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힘들게 관리를 하고 있다. 

비누방울

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 정도는 가볍게 먹는 대식가! 

맥주도 좋아한다!


"술이 배(복근)에 가장 치명적이다. 맥주를 좋아하는데 소주보다 맥주가 더 치명적이다"며 관리 기간에는 술도 가까이 하지 않는 편.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위에 공개한 식단을 하루종일 먹는 것은 아니고 (화보 촬영이 있거나 패션위크 기간은 제외) 일반식 1끼,  다이어트식 2끼로 3끼를 꼬박꼬박 챙겨 먹는다.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일반식은 치킨너겟 등이 포함된 햄버거 세트, 순댓국 등으로 정말 자유롭게 먹는다. 

대신 다이어트식은 당근, 바지락, 닭가슴살, 오징어, 셀러리, 바나나, 브로콜리 등을 소금간 없이 물로만 조리해 먹는 것으로 조절한다. 

모델이라는 직업 때문에 극단적인 식이조절을 할 때는 있지만 평소에는 맛있게 먹고 부지런히 운동을 하는 것으로 자기 관리를 하는 노력파기 때문에

이런 완벽한 화보가 만들어진 것 아니겠는가!

술한잔해요
극단적인 다이어트 말고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 습관을 
같이 해보는 것은 어떨지!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