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강산이 변하도록 연애 못해봤다는 스타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9.03.20. | 159,730  view
예쁘고 잘생기고 멋지고 귀엽고 좋은 건 다 하는 연예인들!

덕분에 남녀노소 불문, 모두에게 인기 폭발할 것만 같다. 그러니 당연히 연애도 잘하겠지?
짜잔

그런데 의외로 오랜 시간 동안 연애를 하지 않고 솔로로 지냈다는 스타들도 많다고 한다. 


그래서 한 번 모아봤다. 연애 안 한지 10년이 넘었다고 고백했던 스타들!


source : 헨리 인스타그램

# 헨리


첫 번째 주인공은 가수 헨리다. 헨리는 지난해 JTBC '한끼줍쇼'에 출연, 오랜 기간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끼줍쇼'에 차은우와 함께 출연한 헨리는 "데뷔 후 한 번도 연애를 한 적이 없다는 말이 있는데 진짜냐"라는 MC들의 질문에 "맞다"라고 답했다. 


헨리가 지난 2008년에 데뷔를 했으니 10년째 연애를 하지 않은 셈!

깜짝이야
(말도 안 돼...)
source : 헨리 인스타그램

MC들이 믿지 못하자 헨리는 "아직 맞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라면서도 "그런데 외롭지는 않다. 지금 좋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source : 오나미 인스타그램

# 오나미 


개그우먼 오나미 역시 10년 넘게 솔로 생활 중이라는 고백을 한 바 있다.


오나미의 '솔로 고백'이 있었던 곳은 바로 KBS '안녕하세요'. 

그는 배우 백봉기의 단란한 가족사진을 본 후 부럽지 않냐는 질문에 "부럽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진짜 부럽다. 왜냐면 내가 연애 안 한지 11년 됐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그래서 연애하는 법도 모르겠다. 나는 썸이라고 생각했는데 단지 남자들의 매너였던 경우가 많더라"고 털어놨다. 

괜찮아

이렇게 예쁜데!!!

source : 오나미 인스타그램

source :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 브라이언


브라이언은 MBC '라디오스타'는 물론, MBN '연남동 539'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오랜 솔로 생활을 고백하기도 했다. 


먼저 '연남동 539' 제작발표회에서의 발언부터 살펴보자. '연남동 539'는 새로운 형태의 라이프 스타일인 비혼족들의 이야기와 이들을 혼자이게 만드는 사회에 대한 경고, 그리고 소중한 우리 이웃의 의미를 함께 담을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


때문에 제작발표회에선 자연스럽게 비혼 셰어 하우스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source :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이에 브라이언은 "지금 그렇게 살고 있는 중"이라며 "사촌 동생과 살고 있는데 그 친구는 연애를 해본 적이 없고 나도 솔로로 지낸 지 벌써 10년이 됐다. 솔로 생활이 편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떤 분들은 솔로 생활을 오래 하면 커플이 부럽거나 보기 싫다고 하는데 나는 그냥 다 좋다. 아무 관심이 없는 것 같기도 하다"라고 웃으면서 "슬픈 건 아니다. 이렇게 사는 게 더 좋다"라고 밝혔다.

팔짱
(믿어지진 않지만...)
source :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에서도 솔로 발언은 이어졌다. "10년째 솔로라는 말이 있던데"라는 MC들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한 것.


그는 "10년 전 여자 친구랑 헤어지고 나서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좋아졌다"라고 말했다.


또 "주변 지인들도 결혼을 생각하지 말라는 분들이 정말 많다. 그런 걸 보면서 1000% 확신이 있을 때까지는 결혼하기 싫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source : 브라이언 인스타그램

source : 뉴스에이드 DB

# 박소현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 박소현이 다음 주인공. 박소현은 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를 통해 10년째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연애를 몇 번 해봤냐는 질문에 "연애는 한 두세 번 해봤다"라고 대답했다.


"깊은 연애였냐"라는 질문에는 "나야 한 번 만나면 오래 만나니까"라며 "지금 연애를 안 한지 10년이 넘었다"라고 말했다.

나 들어갈래
source : 뉴스에이드 DB

비록 연애를 한 지 오래됐고, 아직 결혼하지 않은 '골드 미스'이지만 '태어나서 처음으로'를 통해 웨딩 헬퍼를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source : 금잔디 인스타그램

# 금잔디


'트로트계의 아이유'라 불리는 가수 금잔디도 '오랜 솔로 생활' 고백 대열에 합류했다.


금잔디는 지난해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오랜 기간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마지막 연애를 묻는 질문에 "남자를 안 만난 지 13~14년 됐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source : 금잔디 인스타그램

그는 "만나고 헤어지는 거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것 같다"라면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이해를 못하더라"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나보다 무언가 하나는 똑똑한 사람"이라며 "나이는 상관없다"라고 말했다.


source : 이상민 인스타그램

# 이상민


마지막 주인공은 이상민이다. 10년이라는 긴 세월까진 아니지만 이상민 역시 연애를 하지 않은 지 꽤나 오래됐다고. 


그는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6년 간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저예산 영화에 특별 출연으로 연기를 하게 된 이상민. 그를 위해 김수미와 탁재훈이 직접 연기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던 중 김수미가 이상민에게 연애에 대해 물어봤고 그는 "연애를 안 한지 6년 정도 됐다. 1년 이상을 사귀었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수미는 그 상황으로 연기 연습을 해보자고 제안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source : 이상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