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다시 만나기까지 30년이나 걸렸네

재회하는 데 오랜 시간 걸렸던 스타들.zip

40,6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과거 함께 한 인연이 있더라도 다시 만나기까지 의외로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다.


한 작품, 혹은 같은 화면에 잡히기까지 최소 강산 한 번 바뀐 만큼 시간을 보낸 스타들을 모아봤다.

송강호 & 장혜진 - 12년

출처뉴스에이드 DB

전 세계를 휩쓸었던 영화 '기생충'의 주역 송강호와 장혜진. 극 중 기택-충숙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사실 이들은 12년 전 이창동 감독이 연출한 '밀양'에서도 만난 적이 있다. 

공유 & 윤은혜 - 13년

13년 전 MBC '커피프린스 1호점' 신드롬의 주역이었던 공유와 윤은혜. 최근 방영한 '다큐 플렉스' 특집으로 다시 만났다.


공유, 윤은혜 투샷에 '커프'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우성 & 김향기 - 16년

출처뉴스에이드 DB

2003년 제빵 CF 아역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김향기. 당시 상대역은 정우성이었다.


16년 뒤, 두 배우는 영화 '증인' 주연배우로 만나 호흡을 맞췄다. 누적 관객 253만 명을 동원해 흥행에 성공했다.

엄정화 & 김종민 - 20년

김종민이 코요태 멤버가 되기 전 엄정화의 백댄서로 활동하면서 'V맨'으로 불렸던 건 익히 다 아는 사실.


두 사람이 최근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멤버와 매니저로 오랜만에 함께 활동 중인데, 정확하게 20년 만이다.

최민식 & 한석규 - 20년

출처뉴스에이드 DB
동국대학교 절친한 선·후배이자 1990년대 최고의 듀오로 활약했던 최민식과 한석규. 

'서울의 달'과 '넘버 3', '쉬리' 이후 딱 20년 만에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로 작품 안에서 재회했다. 장영실과 세종을 맡아 끈끈한 브로맨스 케미를 펼쳤다.
이정재 & 정우성 - 21년

출처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절친이자 현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공동 설립한 이정재와 정우성. 1999년 '태양은 없다'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함께 출연한 작품이었는데.


이정재의 연출 데뷔작인 '더 헌트'에 정우성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21년 만에 재회하게 됐다. 내년 크랭크업.

하희라 & 신애라 - 29년

현재 tvN '청춘기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건 박보검의 군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인 점, 그리고 198~90년대 하이틴 스타 하희라와 신애라가 재회한 점 때문.


두 사람은 1991년 방영된 MBC '사랑이 뭐길래'에서 자매로 나온 이후, 한동안 작품에서 만나질 못했다.

황신혜 & 전인화 - 30년

출처JTBC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 중인 황신혜와 전인화는 '야망의 세월' 이후 30년 만에 만났다.


두 사람은 최근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등장해 "30년 만에 만났는데도 어색함이 없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