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살 찌려고 한약 먹었다 키가 10cm나 자라버린 연예인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444,4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면서 엑스원으로 선발된 멤버들 못지 않게 주목을 받은 출연자가 있다. 
맞는말같아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주인공!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열정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주인공! 
이진혁이다!!!!!!!!!

이진혁에 대해 더 많은 걸 알고 싶다는 팬들이 늘어가고 있는 요즘, 아주아주 사소하지만 알아두면 어딘가 쓸 데가 있을 수도 있는 정보들을 모아봤다.

므흣

출처뉴스에이드DB

▷ 지난 2015년 업텐션 멤버 웨이로 데뷔했다. 


▷ 활동명은 웨이, 본명은 이성준이었는데 지난해 11월에 이진혁으로 개명했다. 개명하면서 활동명도 이진혁을 쓰기로 했다.

▷ 이진혁의 한자는 오얏 리, 정진할 진, 빛날 혁 자다.

출처뉴스에이드DB

▷  가족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같이 산 반려견 아롱이가 있다. 

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 가족들이 다 키가 크다. 여자 동생은 키가 175cm다.

▷  이진혁의 키도 185cm나 된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무려 20cm가 컸는데 스스로 크는 게 느껴질 정도로 매일매일 키가 자랐다.

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 고등학교 2~3학년 때 살찌는 한약을 먹었는데 오히려 키가 컸다. 나중에 알고 보니 살찌는 한약의 부작용 중 하나가 키가 크는 것이었다고. 그래서 매년 5cm씩, 총 10cm가 자랐다. 



여기에 안무 연습 등으로 몸을 쓰다보니 키가 더 큰 것 같다는 이진혁의 추측.
헉 놀람

▷ 다리가 긴 편. 무려 114cm로 알려져 있다.

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  휴대폰 배경화면은 팬아트 또는 자신의 사진으로 해놓는다.

▷ 플레이리스트에 꼭 있는 노래는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이진혁이 김현빈, 조승연, 김국헌, 이한결과 함께 꾸몄던 곡 '움직여'다.

▷ 별명은 태양신. 고등학교 과학 시간에 그림자 관찰을 했는데 마침 햇빛이 손바닥을 비쳐서 별 뜻 없이 '태양이 내 손 안에 있다'고 했는데 그게 별명이 돼 아직까지 태양신으로 불리고 있다고 인스타 라이브에서 밝혔다.

▷  롤모델이 유노윤호. 유노윤호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와! 나도 저렇게 살았으면 좋겠다!' 는 생각을 했다고.

(이진혁이 말한 유노윤호의 열정적인 모습...☆)

▷ 좌우명은 '동화 같은 삶을 살자'다.

▷ 술, 담배, 커피를 하지 않는다 . 어려서 앓은 심장병 때문도 있지만 자기관리를 위해 스스로 카페인을 입에 대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 대식가다. 한창 전성기일 때는 피자 2판까지도 먹었을 정도. 이제는 그렇게 많이는 못 먹고 샤브샤브 4인분 정도를 혼자 먹는다.

모르겠어
(네? ㅋㅋㅋ)

▷ 중학교 2학년 때 연습생이 돼 5년이나 연습생 생활을 했다.

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 친화력이 좋다. 엠넷 '프로듀스X101' 출연자들과도 두루 친하게 지내는 편. 이진혁이 프로그램 종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으로 라이브 방송을 했는데 김민규, 송유빈, 김시훈이 중간에 전화를 했고 이진우는 댓글을 남겼다.

▷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중학교 1학년 때까지 특공무술을 배워 수준급 실력을 자랑한다.

▷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좋아한다. 엠넷 '프로듀스X101'에 올라프 잠옷을 입고 나오기도 했다.

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 머리숱이 많고 생머리인데 유전이다.

▷ 인생 최종 목표는 나이가 무색하게 느껴질 만큼 오래 활동하는 것이다.

출처이진혁 인스타그램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