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코로나 확진 판정 받은 킴 카다시안 동생

조심하고 또 조심해도 모자랍니다

144,1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카다시안 집안까지 침투했다.

출처클로에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시즌 20으로 종영하는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로 유명한 카다시안 가의 클로에 카다시안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출처'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유튜브 채널

클로에 카다시안은 28일 공개된 리얼리티 예고 영상에서 잔뜩 쉰 목소리로 등장해 이렇게 말했다.

제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계속 제 방에 있었어요. 괜찮아질 거예요. 하지만 지난 며칠은 정말 안 좋았어요.

할리우드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건 클로에 카다시안이 처음이 아니다.  이미 많은 톱스타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돼 고통을 겪었다. 



출처톰 행크스 인스타그램

미국의 국민배우 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은 지난 3월 함께 호주에 머물다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완치한 뒤 톰 행크스는 마스크 착용을 거부하는 미국인들을 향해 "부끄러운 줄 알라"고 일침하기도 했다.

출처핑크 인스타그램

팝스타 핑크는 3월 3세 아들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가족과 자택에 머물며 격리 생활을 했고 4월 재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눈에 띄는 건 그의 이후 행보. 핑크는 무료 진단 검사가 필요하다고 촉구하며, 코로나19 관련 단체에 100만 달러를 기부했다.

출처핑크 인스타그램
"더 많은 이들이 진단검사를 받지 못하는 것은 정부가 만든 완전한 희극이자 실패다."

출처영화 '엣지 오브 다크니스'

'브레이브 하트'의 멜 깁슨도 코로나19에 걸렸었다. 4월 감염됐었지만 이를 철저히 비밀로 해오다 7월 이 사실이 알려졌다.

멜 깁슨 측은 여론으로부터 공격을 당할까 우려해 감염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완치된 상태다.

출처안토니오 반데라스 인스타그램

스페인 출신의 할리우드 스타 안토니오 반데라스도 지난 8월 코로나19에 감염됐다.


하필 자신의 생일인 8월 10일 확진 판정을 받은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SNS에 심경을 적었다.

"비교적 건강한데 평소보다 약간 더 피곤함을 느낀다...빠르게 회복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출처안토니오 반데라스 인스타그램

그는 약 3주 뒤 완치 소식을 전하며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이들에게 힘을 내라고 응원했다.

출처드웨인 존슨 인스타그램

가장 충격적이었던 건 '헬스의 신' 배우 드웨인 존슨(더락)의 확진 소식이었다. 

건장한 몸을 가진 할리우드 최고 몸값 스타인 드웨인 존슨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염 소식을 알렸었다. 자신을 비롯해 아내, 그리고 두 딸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고통을 받았었다고.

출처'레드 노티스' 공식 인스타그램

드웨인 존슨은 회복 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레드 노티스' 촬영에 합류했다.

출처영화 '테넷'

'트와일라잇'의 주역인 영국 출신 배우 로버트 패틴슨도 코로나19에 감염됐었다. 로버트 패틴슨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더 배트맨'은 팬데믹으로 촬영이 중단됐다 재개한 지 3일 만에 또 촬영을 중단해야 했다.

출처영화 '하이 라이프'

그리고 1개월여 만인 10월 중순, '더 배트맨' 촬영이 재개됐다. 로버트 패틴슨은 완치 후 영국 리버풀에서 진행되는 촬영에 합류했다.


핼러윈을 앞두고 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격하하긴 했지만 재확산은 언제 어디서든 다시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외출시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