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고 몰라보게 달라진 가수 근황

조회수 2019. 3. 1. 23: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이제 따뜻한 봄이 찾아오는 지금! '다이어트'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시기다. 


"어차피 두툼한 패딩 입을 거니까 괜찮아!"라며 애써 숨겨왔던 포동포동한 살이 걱정되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제대로 자극이 될 근황을 공개한 스타가 있다.

출처: 박지민 인스타그램

바로 가수 박지민!

정말 몰라보게 예뻐졌다. 박지민 이름 석 자를 알린 SBS 'K팝스타'에서만 해도 젖살 있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_SBS: 소름끼치는 폭풍 성량 박지민의 ‘Rolling In The Deep’

출처: 뉴스에이드 DB

이렇게 귀여웠던 박지민이 살을 쪽 빼고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박지민은 15&로 데뷔 이후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며 점점 예뻐지는 변천사(?)를 보여준 바 있다.

_SBS: [미공개] 백아연·박지민, 감미로운 듀엣 화음 ‘When You Believe’

지난 2017년만 해도 귀여운 모습이 가득했던 박지민. 

KBS 2TV: April Fools (0401) - 박지민(Jimin Park)

이렇게 점점 예뻐지더니, 

채널A: '박지민'이 부르는 '노력' #15& #여성보컬 #미친_음색

최근 출연한 채널A '보컬플레이'에서 물 오른 미모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지민이 이렇게 예뻐질 수 있었던 건 모두 다이어트 덕분!

박지민은 출연했던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이어트 중인 이야기를 자주 들려주곤 했는데.

과거 SBS '힐링캠프'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다이어트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7년엔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해서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회사에서 하라고 해서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tvN: 연근이 불쌍한 박지민과 수요미식회로 병을 이겨낸 송재희!

지난해에도 다이어트에 대한 언급을 하기도 했다. 


그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을 당시 소속사인 JYP의 신사옥 유기농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다이어트 이야기를 했다.


박지민은 "유기농 식당은 5점 만점에 4점"이라며 "다이어트를 하느라 한 번 밖에 못 가봤다"라고 말한 바 있다.

출처: 박지민 인스타그램

이렇게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 온 박지민. 실제로 정말 살을 많이 빼 지금의 예쁜 미모를 가질 수 있었다고 한다. 

다이어트를 진짜 열심히 했어요. 살도 정말 많이 뺐고요." (소속사 관계자)
출처: 박지민 인스타그램
박지민의 사진이 관심을 모으는 건 너무 예뻐진 외모도 있지만, 그의 근황이 궁금하기도 해서이다. 

지난해 9월 앨범 'jiminxjamie'을 발매한 이후 새 앨범 소식이 들리지 않고 있기 때문. 

물론 앞서도 언급했던 '보컬플레이'에 모습을 드러내며 반가움을 자아냈지만, 아무래도 팬들은 박지민의 새 노래를 듣고 싶은 게 사실이다. 

왜냐?

_SBS: 변신에 성공한 ‘박지민’의 개성 넘치는 무대 ‘April Fools’

이렇게나 노래를 잘하는 박지민이기 때문! 


그래서 '가수' 박지민의 근황을 물어봤다. 다음은 소속사 관계자의 답변. 

아직 구체적인 컴백 얘기를 할 단계는 아니고, 계속해서 음악 작업 중에 있습니다. 꾸준히 음악을 만들고 작업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