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첫인상이 별로라 오해받았던 스타들

조회수 2019. 4. 7. 07: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이지현

첫 만남에서부터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경우도 있지만, 의도치 않게 부정적인 첫인상을 남기는 경우도 있다.


동료 연예인에게 첫인상이 안 좋았다는 고백을 들은 스타들을 모아봤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정가은은 지난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서인영의 첫인상이 무서웠다고 말했다. 


그는 "방송으로 서인영을 먼저 봤기 때문에 처음에는 괜히 나 혼자 무서워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가 힘들어할 때 서인영이 따뜻한 말을 많이 해줬다고 한다. 

정가은 “서인영, 영웅호걸 때 불편해 죽는 줄 알았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가수 나다는 여자친구 소원의 첫인상이 매우 차가웠다고 말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지난해 MBC '할 말 있어, 오늘'에서 소원의 첫인상이 어땠냐는 질문에 "진짜 차가워 보였다. 마주치면 왠지 인사도 안 할 것 같았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하지만 "오늘 보니까 말도 많고 재밌는 사람인 것 같다"고 덧붙이며 첫인상은 단순한 오해였음을 밝혔다. 

서로의 첫인상 릴레이! 차갑고 4가지 없어 보였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엑소 찬열은 디오의 첫인상이 좋지 않았다며 연습생 시절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지난 2017년 JTBC '아는 형님'에서 "디오가 눈이 굉장히 나빠서 사람을 항상 째려봤다. 처음 회사에 들어왔을 때 첫인상이 안 좋았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디오는 "난시가 심한데 렌즈는 불편해서 못 낀다. 안경을 쓰지 않으면 잘 안 보인다"며 과거 오해를 샀던 눈빛에 대해 해명했다. 

[폭로전] 카이, 첫인상 좋지 않았던 디오와 겸상 거부(!) "그랬구나.."

출처: 뉴스에이드 DB

고등학교 시절부터 블락비의 피오와 훈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위너의 송민호.


그는 지난 2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피오의 첫인상이 어땠냐는 질문에 "(고등학교) 입학식 때 피오가 유독 많은 친구들을 이끌었다. 약간 재수 없었다"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절친보다 맘에 드는 이성’ 송민호·피오, 꿀잼 보장 절친케미

출처: 뉴스에이드 DB

이승기는 지난해 SBS '집사부일체'에서 "상윤이 형이 처음에 생각보다 불편한 캐릭터였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지금은 완연한 예능인이 됐다"고 덧붙이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제가 먹을게요” 승형재, 1주년 맞아 불편했던 형 이상윤 비난(?)

출처: 송해나 인스타그램

비투비 육성재는 지난 2016년 ETN '연예스테이션'에서 모델 송해나의 첫인상이 무서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솔직히 진짜 무서웠다. 숍에서 뵀는데 되게 도도하고 차갑게 메이크업을 받고 계셨다. 그래서 어렵고 힘들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무서웠던 첫인상과는 달리 실제로는 친절하고 편한 스타일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224회] 육성재, "모델 송해나 첫인상 무서웠다" [연예스테이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