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연예계 현실남매를 모아봤다.

By. 뉴스에이드 문지연

437,1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우리 주변에선 절대 있을 수 없는 비현실적인 남매들이 존재한다.(주관주의) 


오빠가 동생에게 지나치게 살갑거나 누나에게 예쁨을 받는 남동생이거나, 혹은 누나가 늦게 들어오면 걱정하며 먼저 뛰어나가는 남동생의 모습들 말이다.

이런 장면들에 비해 현실에는 조금 더 현실적인 남매들이 존재하는데 장난치다 서로를 울려도 보고 싸우다 머리채도 잡아보고! 


또는 남동생 놀리다가 엄마한테 호되게 혼나본 사람들 말이다.(그래도 끈끈한 정은 있다!) 


연예계에서도 이런 ‘현실 남매’들을 가끔, 아주 가~끔 찾아볼 수 있는데 공감되는 부분이 다수 존재하는 현실 남매들을 모아봤다.

출처YTN스타 캡처

# 김태희-이완

이 남매는 외모가 비현실적이지만 하는 행동은 굉장히 현실적인 남매! 


원조 ‘현실 남매’로 불려왔던 이들이기에 일화도 매우 많다. 어릴 적 둘이 싸웠던 일화로만 24시간을 넘게 떠들 수 있을 정도. 


기본적으로 누나인 김태희가 이완을 물속에 넣고 꺼내주지 않은 일이나(흠칫), 


이완이 김태희를 베란다에 가두니 유리를 발로 차 깨버린 일 등..! 


너무 많아 세기도 힘든 일화들이 존재했다.(원래 남매는 이렇게 노는 거잖아요..?)

출처SBS '런닝맨' 캡처

결정적으로 이완은 누나인 김태희가 하나도. 정말 단 하나~도 예뻐보이지 않는다는 말로 이들이 정말 리얼 ‘현실 남매’임을 확인해줬는데, 


아무리 그래도 김태희가 예뻐보이지 않는다는 것은..이완 씨 시력 괜찮으세요?

출처KBS '1박2일' 캡처

# 김준호-김미진

나이가 들어도 남매는 똑같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현실 남매’다. 


김준호와 김미진은 서로를 하찮게 바라보는 눈빛으로 한 차례 화제가 됐던 적이 있는데 그 눈빛 하나로 전국의 남매들을 공감케한 일이 있다.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볼 때마다 터지는 영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KBS ‘1박2일’ 미션 영상도 이들이 정말 리얼한 ‘현실 남매’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해줬다.

상황극을 하며 우는척을 하던 김준호에게 김미진은 깔깔거리며 웃고는 “오빠가 우는데 왜 우냐고 안 물어보느냐”는 김준호에게 “웃기잖아!”라는 말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오빠가 울든 말든 웃긴 건 웃긴 거다.(단호)

출처KBS '1박2일' 캡처

# 악동뮤지션

남매 가수 악동뮤지션! 이들도 현실 남매임이 틀림없는 것. 


어떻게 보면 서로를 끔찍이 챙기는 남매처럼 보이지만 단호한 동생그런 동생을 단속하는 오빠의 모습으로 ‘현실 남매’임을 증명했다.

오빠가 밥을 먹든 안 먹든 나만 먹으면 된다는 동생 이수현과 동생의 숨결이 닿는 것도 싫어하는 오빠 이찬혁을 보고 있으면 매우 흐뭇해지는 것!


이들을 국민 남매라고 불러도 될 듯 하다.(흐뭇)

출처SBS '런닝맨' 캡처

# 송지효-천성문

새로운 남매의 등장이다. 


최근 SBS ‘런닝맨’에서 강렬한 인상을 준 이후 ‘현실 남매’로 불리고 있는 이들인데 누나에게 매일 맞고 자란 남동생 천성문의 소심한(혹은 대담한) 복수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지효가 가지고 나오라는 테이블을 들고 성큼성큼 오더니 소원을 하나 들어준다는 말에 “누나를 한 대만 때려 달라”는 대담한 말을 하는 그의 모습이 전국 남동생들의 공감을 샀던 것.

그리고는 자신있게 온 다리에 힘을 줘 송지효를 발로 찬 뒤 도망쳤다!

출처SBS '런닝맨' 캡처

그렇지만 이후 복불복에서 용돈 천원에 당첨되는 ‘꽝손’임을 증명한 뒤 구석으로 숨어 또다시 누나의 눈치만 보게 된 모습이 남동생의 모습으로 제격이었다.


(어디서 많이 본 모습..!)

비현실적이고 이상적인 남매의 모습들을 보는 것도 좋지만, 이런 현실적인 남매들의 모습을 보며 공감하는 시청자들도 매우 많다는 사실! 


이들 남매들과 현실 남매들의 비슷한 점은 행동 뿐이지만, 이런 모습을 보면서 우리집에 누워 있는 호적메이트를 한 번 더 놀려보는 것도 재미가 아닐까..!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