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보이는 것하고는 180도 다른 김희철 일화들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65,0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자유로운 영혼 같지만 알고 보면 타의 모범(?)이 된다고 해도 될 만큼 미담이 꾸준히 흘러나오는 연예인이 있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짜잔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데뷔 후 소신있는 행동과 발언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구설이나 논란, 문제가 되는 행동을 한 적은 한 번도 없어 의외(?)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한 연예인이다.

맞는말같아

오히려 친화력 있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호감을 쌓아가고 있는 중이다.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최근에 강원도 산불 피해를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사랑의 열매 측을 통해 공개됐다. 당시 사랑의 열매 측에 따르면, 김희철은 피해 복구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

지난 3월에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
당시 김희철은 차승원, 마동석 등과 함께 모범납세자로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김희철은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올리고 "모범납세자 김희철이다. 앞으로도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최소한의 것은 지키며 자유롭게 사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되도록 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동료들로부터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는 부분도 김희철의 됨됨이를 가늠해볼 수 있는 부분이다. 

너무멋지다

BJ로 활약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은비는 지난해 자신의 인터넷 방송에서 MBC '레인보우 로망스'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 김희철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강은비는 방송에서 "'레인보우 로망스'가 인기가 많아서 1~2회 시사회를 영화관에서 했다. 무대인사를 하는데 (안티팬들이 있어서) 덜덜 떨었고 끝나고 나가다가 기절했다. 그 때 김희철에게 감사했던 것이 번호도 모르는 사이였는데 매니저 통해서 괜찮은지 물어봐주고 촬영현장 가서도 옆에서 '절대 흔들리면 안 된다'고 얘기해줬다. '넌 얼굴이 발바닥'이라고 (놀려서) 빵 터지게 해주기도 했다"는 일화를 공개했다.

출처강은비 인스타그램
헉 놀람

이와 함께 "입이 정말 무겁다"고 여러 번 말하며 깊은 신뢰를 보여줬다. 

출처이승기 인스타그램

같은 해 4월, 이승기가 김희철이 고정 출연 중인 예능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김희철의 훈련소 일화가 공개됐다. 

.

이승기가 "김희철이 훈련소에서 울보였다"는 이야기를 하자 김희철은 "아파서 공익을 갔지만 연예인이라 뺀다는 얘기를 듣기 싫어서 훈련소에서 FM으로 다했다. 다리가 아팠지만 행군까지 다 했고 그러다 탈이 나서 목발을 짚고 다녀야 했다"고 설명했다. 

출처이홍기 인스타그램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이홍기 역시 지난해 JTBC '아는형님' 녹화 중 슬럼프 때문에 녹음도 취소하고 울면서 김희철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당시 드라마 미팅 중이었던 김희철이 2시간 동안 위로를 해줬다고 밝혔다.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하니는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서 휴대폰에 김희철의 이름이 '키다리 아저씨'로 저장돼 있다고 말했다. 

.

하니는 "정말 좋고, 고마운 사람이다. 힘들었을 때 김희철이 옆에서 잘 잡아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그는 SBS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소혜의 졸업식에 깜짝 등장해 감동을 주기도 했다. 김희철의 모습은 졸업식을 찾은 팬들을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졌다.

김소혜가 방송 중 졸업식에 오라는 이야기를 했던 것을 잊지 않고 꽃다발을 들고 학교를 찾은 김희철의 모습에 당시 게시물들에는 칭찬이 이어졌다.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출처김희철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내가 가진 것보다 너무 잘됐다고 생각해서 너무 무섭다"는 말을 할 정도로 인기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자기 관리를 확실히 하고 있는 김희철!

.

알고 보니 주변 동료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는 미담까지 한아름 보유한 연예인이었다.

넘좋아눈물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