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이영애가 하와이로 극비리에 떠났던 이유

니가 가라 하와이! 하와이에서 결혼한 연예인들

704,3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뉴스에이드 DB

얼마 전 기습 결혼소식을 발표한 전혜빈.


전혜빈은 12월 7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최측근만 발리로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연다고 하는데..

꺄아아아

최근 해외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연예인이 부쩍 늘어난 느낌적인 느낌!!


발리도 좋지만, 

연예인들에게 해외 결혼식 선호도 1위는 단연


하.와.이!

출처이영애 인스타그램

먼저, 최근 인스타에 푹빠진 이영애도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영애는 2009년 재미교포 정호영 씨와 하와이에서 극비리에 결혼했다.


2009년 당시, 드라마 '대장금'으로 한류열풍을 이끌고, 박찬욱 감독의 '친절한 금자씨'로 커리어의 정점을 찍었던 이영애인 만큼 과연 그가 어디서 결혼식을 올릴지 관심이 뜨거웠다.

이영애 씨는 8월 24일(미국시간 기준) 미국 교포인 정모씨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동인 측 보도자료)
헉 놀람

결혼상대 실명도, 장소도 미국이라고만 밝힌 탓에 당시 온갖 추측이 난무했다..이영애 결혼식 장소는 현지 네티즌들의 목격담으로 세상에 알려졌는데..

출처뉴스에이드 DB

이영애가 결혼식을 올린 곳은 카할라 호텔로, 하와이의 비버리 힐스라 불리는 고급 주택지역 카할라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하와이에서 손꼽히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특급 호텔이라고..

출처카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카할라호텔은 할리우드 톱스타들은 물론,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다이애나 왕비, 존슨 미 대통령, 노태우 전 대통령도 방문했던 곳으로 알려졌다.

출처이진 인스타그램

원조요정 핑클의 이진도 하와이에서 결혼했다.


이진은 하와이 현지 교회 목사의 주례 하에 친척과 최측근만 초대해 비공개 스몰 웨딩을 진행했다. 


이진 남편은 미국 시민권자인 금융업 종사자. 이진은 하와이에서 결혼식과 신혼여행까지 마친 뒤 뉴욕으로 건너갔고, 지금까지 뉴욕댁 생활을 즐기고 있다. 

출처옥주현 팬카페

이진 결혼만큼 화제였던 건 옥주현의 의리였는데..


옥주현은 이진 부모님과 함께 하와이로 건너가 직접 이진의 메이크업까지 해줬다. 

몇 달 전부터 '은은하고 섹시하고 아름답게'를 강조한 이진의 주문에 내 손이 잘 따라줄까 걱정했다. 핑클의 모든 멤버가 함께 하진 못했지만 팀 리더와 막내의 마음, 팬들의 마음을 안고 이 자리를 함께 했다. (옥주현)

출처옥주현 팬카페
이진의 결혼 소식을 알게 된 후 우리 멤버들은 만나서 밥을 먹다가도 루돌프 사슴코가 되도록 울고, 디저트를 먹다가도 울고, 이진의 집에서 울다 밤을 새웠기 때문에 혹시나 메이크업을 하면서 울음이 터지면 어쩌나 하는 게 가장 큰 걱정이었다. (옥주현)
왈칵눈물
뭉클쓰..!

하와이 결혼식 연예인 리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한지혜는 2010년 7살 연상 검사 남편과 하와이에서,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는 2016년 사업가 양준무 씨와 하와이에서 결혼했다. 


가수 이혜영도 2011년 한 살 연상 사업가와 하와이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풍악을 울려라

심지어,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한 번 더 올린 연예인도 있다.


이천희-전혜진 부부는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 하우스 웨딩을 치렀다. 당시 전혜진은 임신 4개월 상태였다. 결혼식을 두 번 올린 것.


두 사람은 하와이의 이국적인 풍광을 만끽하며 소규모 하객만 초대해 파티형식의 스몰웨딩을 열었다. 

출처하와이웨딩스토리 제공
2010년 직항노선이 생기고 무비자가 되면서부터 하와이가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끌었어요. 휴양, 쇼핑, 관광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여행지죠. (웨딩업계 관계자 A씨)

그렇다면 스타들이 신혼여행지를 넘어, 결혼식 장소로 하와이를 택하는 이유는 뭘까.

국내에서 치를 경우 취재진, 팬들까지 관심이 너무 뜨겁잖아요. 하와이 스몰웨딩이라 해도 국내 호텔 웨딩 비용보다 많이 들지만, 상대적으로 더 소박해 보이죠. 진짜 특별하고 가까운 지인들과 조용히 식을 올릴 수 있는 장점도 있고요. (연예관계자 B씨)
사랑의 풍차

By. 김수정 기자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