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4년 만에 솔로 앨범 발표하는 데뷔 11년차 가수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31,9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주저 없이 하고 싶어요.
노래하고 싶다고 강력하게 말한 이 사람은 누구? 

올해 가수 경력 10년 채운 티아라의 은정이다. 

출처은정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6월 미니앨범 'What's my name' 이후, 이전 소속사를 떠나면서 사실상 티아라 활동을 중단한 은정.


솔로로서 꾸준히 신곡을 발표하는 효민과 달리, 앨범 소식이 없어 가수를 그만둔 게 아닐까 하는 팬들의 걱정까지 생겼을 정도.

출처은정 인스타그램

지난해 10월 뉴스에이드와 '러블리 호러블리' 종영 인터뷰에서 은정은 "(가수 활동을) 포기하지 않았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은정 인스타그램

이후, '내 뒤의 테리우스'와 '너 미워! 줄리엣' OST 앨범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준비를 하는가 싶더니

지난 7일,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왈칵눈물

내달 12일 일본 데뷔 미니앨범 'DESIR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은정.


티아라로서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 지 2년, 지난 2015년 엘시라는 이름으로 공개한 솔로 앨범 'I`m good' 기준으로는 4년 만이다.

타이틀 곡 'DESIRE'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이 들어갈 예정이고요. 앨범 작업은 마무리 단계입니다. (소속사 관계자, 이하 동일)

출처은정 인스타그램

새 앨범과 함께 오는 6월 12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나고야(14일), 도쿄(17일)까지 3개 도시를 방문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인 은정.


이외 오는 9일 대만 K-Beauty 예능 '부탁해요! 여신님' 촬영 차 출국하며, 다가오는 7월 13일에는 마카오에서 팬미팅을 가진다.

해외 활동이 활발하다는 것은 조만간 국내에서도 '가수 은정'을 만날 수 있다는 뜻?
현재 미정이에요. 그러나 은정 씨가 강력하게 의지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국내 팬들에게도 가수로 하루빨리 다가가려고 노력 중입니다.
눈물뚝뚝
대신 그의 근황을 틈틈이 확인할 수 있는 창구가 생겼다. 

지난 2월에 개설한 유튜브 채널!

출처은정 유튜브 채널 영상캡처

출처은정 유튜브 채널 영상캡처
언제든지 팬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유튜브를 통해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국내 앨범 소식도요!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