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160cm에 80kg은 뚱뚱한 걸까?

By. 뉴스에이드 박설이

261,0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60cm에 80kg은 뚱뚱한 걸까, 아닐까?

긁적긁적
(애매하네...;;)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모의 배우가 그 기준을 제시해 화제를 모았다.

한국 중드 팬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천상급 미모로 데뷔와 함께 판빙빙을 잇는 스타로 꼽힌,

출처구리나자 웨이보

'대륙의 기적', 우루무치 위구르족 출신 

배우 구리나자.

출처구리나자 웨이보

172cm의 큰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구리나자는 10대에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베이징영화학원으로 진학, 배우 엘리트 코스를 밟았다.


출처후난TV '무신조자룡'

드라마, 특히 중국 고전 의상을 입는 사극에서 두각을 나타낸 구리나자. 윤아 주연의 중드 '무신조자룡'에도 출연해 화려한 미모를 뽐냈던 바다.

출처후난TV '택천기' 스틸

구리나자를 스타덤에 올린 작품 역시 사극이었다. 2017년 엑소 출신 루한과 함께 출연한 '택천기'가 큰 인기를 끌며 구리나자도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출처구리나자 웨이보

예쁘면 연기가 좀 부족하지 않을까 싶은데, 앞서 밝혔듯 베이징영화학원 출신에, 드라마 '선검운지범'으로 제22회 화딩 어워드 사극부문 최우수 여배우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출처구리나자 웨이보

영향력도 상당하다. 웨이보 팔로워가 무려 1859만(10월 14일 기준).


중국 매출 향상을 위해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것도 영향력의 방증이다.

이렇게 대륙 소녀들의 워너비로 자리한 구리나자, 그는 최근 의외의 발언으로 호감 이미지가 급상승했다.

여자는 몇 kg이어야 뚱뚱한 걸까요?

한 패션지 기자의 질문을 받은 구리나자,

뭐야무서워
무슨 질문이 이래...

어이없는 질문에 구리나자는 

얼버무리지 않고, 자신의 기준을 밝혔다.

출처구리나자 웨이보
160cm에 80kg 정도면 살이 찐 편이라고 볼 수 있는 것 아닐까요? 뚱뚱함의 기준은 모두 다를 거예요. 제 생각에는 건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저 같은 연예인이야 카메라 앞에 서야 하기 때문에 평소에 조절을 해야 하지만, 그래도 즐거운 게 가장 중요하죠.

구리나자의 대답은 중국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가 됐다.  172cm에 52kg인 가냘픈 몸매의 소유자가 한 말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발언이기 때문.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분명한 건 미모의 배우 구리나자의 이같은 말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는 것.

"그정도면 약간 뚱뚱한 게 맞다. 구리나자가 잘 보고 있다", "저 말 믿고 난 오늘 과식을 할게요", "건강이 중요하다는 게 포인트다", "따뜻한 말에 위로를 받았다", "다행이다, 난 안 뚱뚱해", "더 먹어도 되겠다" 등등...

"160cm에 80kg" 발언은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까지 등장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여성 팬들 사이에서 구리나자의 호감도는 급상승했다. 

뚱뚱하고 안 뚱뚱하고는 중요한 게 아니에요. 건강하고 즐거운 게 중요한 거죠.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