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21년 만에 드라마 OST 처음 부른다는 그룹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13,6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민 그룹이라 불리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았던 god.

출처싸이더스HQ

다양한 분야에서 따로 또 같이 엄청난 활약을 펼친 god는 올해로 데뷔 21주년을 맞았다.

출처JTBC
안 해본 것 없이 모든 걸 다 두루 경험한 그룹이라 생각했는데, 21년 동안 빠뜨린 것이 하나 있었다.

출처싸이더스HQ
라디오

바로 드라마 OST 참여.

출처영화 '챔피언' 스틸

출처영화 '챔피언' OST 녹음현장 스틸

배우 유오성 주연의 영화 '챔피언'(2002)과,

애니메이션 '올림푸스 가디언' OST에 참여한 적은 있으나, TV드라마 OST는 데뷔 이래 처음이다.

출처싸이더스HQ

해당 드라마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윤계상은 아쉽게도 스케줄 사정으로 OST에 참여하지 못했다.

출처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는 로맨스 드라마.

출처SBS
TV시청

배우 박은빈이 바이올린을 전공한 늦깎이 음대생 채송아 역, 김민재가 세계적 피아니스트 박준영 역으로 출연한다.

출처싸이더스HQ
god는 앞서 지난 2018년 연말 데뷔 20주년을 맞아, '20주년 콘서트'를 선보였다.

출처싸이더스HQ

앞서 god는 2018년 JTBC '같이 걸을까'를 통해 5인 완전체로 산티아고 순례길을 함께 걸으며 진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출처JTBC

어린 시절부터 20년 넘게 알고 지낸 5명이 '길'을 걷는 모습과 나누는 이야기는 모두 감동 그 자체.

출처영화 '범죄도시' 스틸
분노의 밥상
친한 이들과 있을 때 불시에 튀어나오는 영화 '범죄도시' 장첸(윤계상 분)도 만날 수 있었던 시간.

오랜 시간 팬들과 함께 한 god가 이렇게 선보이는 모든 것들이 팬들 입장에서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이벤트.

출처JTBC

또한 god의 노래를 듣고 자란 모두에게 당시를 추억하게 만들어 감동을 안겨주는 일이기도 하다.

출처싸이더스HQ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등을 부르며 우리의 그 시절을 함께 했던 god가 앞으로도 이렇게 예고 없는 활동을 불쑥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마쟈마쟈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