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만에 드라마 OST 처음 부른다는 그룹

조회수 2020. 8. 27. 0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박현민
국민 그룹이라 불리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았던 god.
출처: 싸이더스HQ

다양한 분야에서 따로 또 같이 엄청난 활약을 펼친 god는 올해로 데뷔 21주년을 맞았다.

출처: JTBC
안 해본 것 없이 모든 걸 다 두루 경험한 그룹이라 생각했는데, 21년 동안 빠뜨린 것이 하나 있었다.
출처: 싸이더스HQ

바로 드라마 OST 참여.

출처: 영화 '챔피언' 스틸
출처: 영화 '챔피언' OST 녹음현장 스틸

배우 유오성 주연의 영화 '챔피언'(2002)과,

애니메이션 '올림푸스 가디언' OST에 참여한 적은 있으나, TV드라마 OST는 데뷔 이래 처음이다.

출처: 싸이더스HQ

해당 드라마는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윤계상은 아쉽게도 스케줄 사정으로 OST에 참여하지 못했다.

출처: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는 로맨스 드라마.

출처: SBS

배우 박은빈이 바이올린을 전공한 늦깎이 음대생 채송아 역, 김민재가 세계적 피아니스트 박준영 역으로 출연한다.

출처: 싸이더스HQ
god는 앞서 지난 2018년 연말 데뷔 20주년을 맞아, '20주년 콘서트'를 선보였다.
출처: 싸이더스HQ

앞서 god는 2018년 JTBC '같이 걸을까'를 통해 5인 완전체로 산티아고 순례길을 함께 걸으며 진한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출처: JTBC

JTBC: [티저] 가슴 뜨거워지는 다섯 남자 'god'의 산티아고 순례기 <같이걸을까>

어린 시절부터 20년 넘게 알고 지낸 5명이 '길'을 걷는 모습과 나누는 이야기는 모두 감동 그 자체.

JTBC: (소름) 태우의 장난질(?)에 뜻밖의 장첸 소환 "죽고 싶니?!"

출처: 영화 '범죄도시' 스틸
친한 이들과 있을 때 불시에 튀어나오는 영화 '범죄도시' 장첸(윤계상 분)도 만날 수 있었던 시간.

CJENMMUSIC: god 하늘색 약속 M/V

오랜 시간 팬들과 함께 한 god가 이렇게 선보이는 모든 것들이 팬들 입장에서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이벤트.

출처: JTBC

또한 god의 노래를 듣고 자란 모두에게 당시를 추억하게 만들어 감동을 안겨주는 일이기도 하다.

출처: 싸이더스HQ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등을 부르며 우리의 그 시절을 함께 했던 god가 앞으로도 이렇게 예고 없는 활동을 불쑥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