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이 배우가 최근 초대형 클럽 개업한 이유

판빙빙 전남친 의외의 근황

452,78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마 전 연인과의 안타까운 결별 스토리로 중국 현지에서 화제가 된 사람, 중국판 '런닝맨' 멤버이기도 했던 유명 배우 리천이다.

그가, 클럽을 차렸다고 한다.

1도 모르겠다
크, 클럽이요?

사실 리천은 배우이기도 하지만, 판빙빙의 남자친구로 더 잘 알려진 스타다. 그의 이름 앞에는 늘 '판빙빙 남자친구'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었던 인물이다. 


톱배우의 전남친인 그는 판빙빙과의 가슴 아픈 결별 비하인드가 전해지며 최근까지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바.

출처리천 웨이보

사실 두 사람은 드라마 '무미랑전기'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뒤 '투명 연애'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대중에게 달달한 커플 근황을 자주 드러내며 공개 연애를 즐겼었던 닭살 커플이었다.

출처판빙빙 웨이보

SNS에 사진을 올리는 것은 예사,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도 했다.

출처엘르 차이나

잡지 화보도 함께 찍었다. 누구도 두 사람의 미래에 결혼이 있을 것이라는 걸 의심하지 않았다.


본인들도 잡지 인터뷰에서 결혼을 언급했고, 화려한 프러포즈 이벤트까지 했다.

출처중국 웨이보

하지만 2018년 판빙빙의 탈세 문제가 터졌고, 두 사람은 이 일이 일어난 뒤 2019년 공식 결별했다.


판빙빙은 최근 인터뷰에서 리천과 헤어진 이유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많은 사람들이 그 사람을 욕했는데, 그 사람들이 우리 상황에 처해보지 않아서 그런다. 우리가 그때 한 걸음씩 걸을 때마다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르니까. 일도 못 하고, 억울한 일을 당하고, 마음이 아팠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내가 (가까운) 사람들에게서 멀어지는 것뿐이었다.

그는 정말 정말 좋은 사람이다. 정말 내가 존경할만한 사람이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우리가 아직 좋은 친구 사이인 거다. 그가 앞으로도 잘 지냈으면 좋겠다."

리천을 포함, 가까운 사람들이 자신 때문에 상처 받는 것이 힘들어 연인과 헤어지게 됐다는 판빙빙. 두 사람의 사연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했다.


그런데 이런 애틋한 이야기가 전해진 뒤, 갑자기 클럽 오픈 식이 전해져 많은 이들이 놀라고 있는데...

출처중국 웨이보

지난달 27일 중국 휴양지인 싼야에서 이 지역에서 가장 큰 클럽을 오픈한 리천은 이날 화려한 오프닝 파티를 열고 많은 동료 스타들을 초대했다.

출처중국 웨이보
오늘 여기 모든 테이블에
샴페인 한 병씩 대접하겠습니다!

출처중국 웨이보

이날 리천이 클럽에 온 손님들에게 돌린 술은 '제이지 샴페인'으로 잘 알려진 아르망 드 브리냑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병에 우리 돈 약 90만 원 상당으로, 이날 200병을 돌렸다고 한다.

헉 놀람

중화권에서는 톱스타가 요식업 등 사업을 벌이는 일이 흔하다. 리천도 연기 외 다른 일에 뛰어든 경우.


현지 언론은 리천이 주걸륜, 임준걸, 소경등 같은 다른 톱스타들처럼 부업을 시작한 것이라고 보도했다.

주걸륜은 음식점 체인을 운영 중이며, 임준걸은 게임팀 구단주 및 카페 운영, 소경등은 공연 에이전시와 제작사 등 운영으로 부업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인이 대만 여행가면 꼭 들르는 KIKI 레스토랑은 배우 서기가 만든 음식점이다.

판빙빙과의 과거를 잊고 부업으로 새로운 걸음을 내딘 리천, 과거의 아픔을 씻고 싼야의 '밤의 황제'로 거듭날 수 있을까?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