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벌써, 가을가을한 원피스 코디 7

조회수 2017. 8. 27.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출처: 그래픽=계우주 기자

벌써부터 스타들의 패션에서는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긴다!


한결 선선해진 바람에 흩날리는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부터

대표적인 F/W 패턴 호피 원피스까지!

가을 가을한 스타들의
원피스 코디들을 살펴보자.

출처: 뉴스에이드 DB
1. 김사랑
봉긋 솟은 소매와 잘록한 허리가 돋보였던 김사랑의 원피스룩이다. 겉을 때마다 라벤더 향이 날 것만 같고. 차분히 톤 다운된 핑크 톤이 여성미를 배가해줬다.
출처: 시슬리 제공
2. 수영
여름철 뷔스티에를 활용해 환절기,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룩을 연출해보자. 수영은 최근 공항에서 레이스가 가미된 골지 니트 원피스를 재킷 속에 레이어링 했다. 깊은 보랏빛 원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처: 에이치커넥트 제공
3. 윤아
롱 원피스도 주목하자.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에 은은한 꽃무늬나 낙엽 무늬가 더해져 있다면 더욱 금상첨화. 여기에 윤아처럼 소녀 감성 높여줄 양말, 로퍼, 미니백 3단 콤보도 잊지 말 것!
출처: 뉴스에이드 DB
4. 여자친구 엄지
스타일링 고민될 땐 역시 에스닉 원피스다! 엄지는 버건디 톤의 에스닉 패턴의 원피스를 선보였다. 박시하면서도 기장이 짧은 원피스를 택해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
출처: 뉴스에이드 DB
5. 김아중
벌써부터 벨벳 원피스가 등장했다. 김아중이 최근 블랙 앤 화이트의 벨벳 원피스를 선보였다.

계절감이 다소 앞선 느낌도 있었지만, 무릎 위로 짧은 스커트 기장과 걷어 올린 소매 덕분에 한결 가벼워 보였다. 역시 양말과 스트랩힐을 매치해 발랄하게 마무리했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6. 송지효
시스루 원피스의 인기는 가을까지도 쭉 이어질 전망이다. 펀칭, 레이스 시스루가 섹시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내뿜어준다. 특히 겨울철, 실내에서 코트를 벗을 때에 빛을 발한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7. 공효진
대표적인 F/W 패턴인 레오파드도 등장했다. 공효진은 누디한 메이크업에 화려한 레오파드 원피스를 착용했다.

원피스가 화려하기 때문에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한 모습. 패턴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미니백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 가느다란 스트랩힐을 매치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