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끼 금수저, 엄마아빠 따라 데뷔한 2세들

조회수 2020. 12. 29. 15: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알고보니 아빠가 설운도 유동근

많은 스타 2세들이 연예계 도전장을 내밀었다. 


연예인 부모의 후광을 넘어서는 능력을 어필하며, 가요계에 존재감을 뽐낸 연예인 2세를 모아봤다. 

#최환희

출처: 로스차일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눈매가 엄마 고(故) 최진실을 꼭 닮은 최환희가 '지플랫'이란 이름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지난달 데뷔곡 '디자이너'를 공개한 그는 "질 좋은 음악을 꾸준히 들려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SBS플러스 제공

'디자이너'는 경쾌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최환희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지플랫'이란 활동명은 음악 코드에 존재하지 않는 지플랫처럼 세상에 없는 음악을 하겠다는 뜻으로 지었다고.


#박시은

출처: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시은은 198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가수 박남정의 딸이다.


박시은은 어린 시절 SBS '붕어빵'에 출연하며 아빠 박남정을 쥐락펴락하는 예능감으로 주목받았다. 

KBS 2TV: 박남정의 딸 박시은, JYP에서 갈고 닦은 댄스 실력 대공개!!

JYP 연습생이었던 박시은은 지난 11월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로 데뷔, 활동 중이다.


#MC그리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은 'MC그리'라는 예명으로 래퍼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구라와 함께 출연하며 귀여운 외모와 입담을 뽐냈던 그는 20126년 앨범을 내며 정식 데뷔했다.


#보람

출처: 동아오츠카 제공

1970년대를 주름잡았던 전영록은 두 딸 모두 가요계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의 딸 보람은 티아라로 데뷔, 활동했으며 동생 전우람은 그룹 디유닛으로 데뷔했으나 해체 후 작곡가로 활동 중이다.

SBS Plus: 보람이가 견뎌낸 이야기

전우람은 데뷔 당시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과거 영상을 보여주곤 하셨는데 처음엔 아버지 무대와 관객을 합성한 줄 알았다"며, 


"주위에서 한 시대의 획을 그은 분이란 말을 듣고 존경심이 생겼다. 아버지로 인해 가수의 꿈이 더 커졌다"고 말했다.


#루민

출처: 루민 인스타그램

설운도의 아들 루민(본명 이승현)은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한 바 있다.


지난 2010년 그룹 포커즈의 싱글 앨범 '지기'로 데뷔해 '이유'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2013년 그룹 엠파이어로 재데뷔했다. 

_SBS: ‘듀엣 부자’ 설운도×루민, 아들과 함께 하는 ‘보라빛 엽서♩’

현재 그는 인싸월드라는 유튜브 채널을 유정호, 공대생, 재선, 작비, 클라인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지상

출처: 미스틱스토리 제공

배우 유동근, 전인화 부부의 아들 지상도 가수로 활동 중이다.


그는 과거 JTBC 밴드 서바이벌 예능 '슈퍼밴드'에 출연해 본선 4라운드까지 진출하며 출중한 실력과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JTBC: 전인화도 몰랐던 아들 '지상'의 〈슈퍼밴드〉 출연 소식🎤

방송 이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스토리와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뮤지컬 및 가수로 활약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