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음주운전으로 이미지 훅 간 스타들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372,5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리나라가 술에 관대한 사회여서인지 유독 음주운전으로 도마에 오른 유명인들이 많다.

.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자리인 만큼 한 번의 잘못도 용서받기 힘든 것이 사실. 그런데 한 번으로도 모자라 또 다시 잘못을 반복하는 경우도 있다. 

출처뉴스에이드DB

배우 손승원의 경우, 지난해 말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은 혐의로 구속 기소돼 재판이 진행 중이다. 

손승원이 JTBC '청춘시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에 출연하며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직후라 크게 이목을 끌었다.
.
이후 음주운전이 적발됐을 당시 이미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큰 충격을 줬다.

출처뉴스에이드DB

출처뉴스에이드DB

안재욱은 최근 지방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던 길에 음주운전을 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점에서 팬들의 실망은 더욱 커진 상황. 

소속사를 통해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럽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는 입장을 밝혔고, 자숙의 의미로 출연 중이거나 예정돼 있던 모든 작품에서 하차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출처뉴스에이드DB

버벌진트는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도 모자라 이후 대처에서 실망감을 안겼던 바 있다. 

.

자신의 SNS를 통해 음주운전을 털어놓고 반성의 뜻을 비치면서 일부 긍정적인 여론이 일기도 했으나 KBS '추적 60분'을 통해 적발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크게 비난을 샀다.

출처뉴스에이드DB

당시 자숙의 뜻을 밝히고 7개월 간 공백기를 가졌던 그는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신곡 '갑분사'를 발표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한동근은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가요계에 자리매김을 하려던 차에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들통나 이후 공백기를 갖고 있다. 

.

지난해 음주운전 사실이 알려진 후 한동근의 소속사는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또한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라는 입장을 표했다. 

출처뉴스에이드DB

준케이 역시 지난해 음주운전을 했다 적발돼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

당시 소속사 JYP는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김민준(준케이) 본인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 향후 모든 활동을 중지하고 해외의 파트너사들과 이미 계약이 체결되어있는 일정에 대해서만 상대 회사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그 진행여부를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뉴스에이드DB

여러 차례 음주운전을 해서 물의를 빚었던 윤제문. 결국 이로 인해 그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 '아빠는 딸'의 개봉이 늦춰지기도 했다. 


그는 2017년 4월 개봉하게 된 '아빠는 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잘못된 행동으로 여러분께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하다. 그동안 많이 생각하고 깊이 반성했다. 너무 부끄럽고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후 진행된 인터뷰 자리에 다시 술을 마시고 나타나면서 큰 실망감을 줬다.

출처뉴스에이드DB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