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살 안 찌려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해야 하는 것

다이어터들의 모닝 루틴

822,260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늘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스타들의 오랜 습관을 살펴보면, 그 비결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최근 폭풍 감량에 성공한 스타들의 아침 루틴을 모아봤다.


스타들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꼭 한다는 '이 습관'에 주목하자! 

열일

Tip 1. 몸무게 재고 무화과 먹기

톱모델 장윤주의 몸매 관리 비결은 몸무게를 꼭 하루에 2번 이상 재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몸무게를 재고 뜨꺼운 물로 몸을 적신 다음에 재면 200~300g이 떨어지는데 이게 부기를 빼는 과정이라고 한다.

이를 감안해 늘 아침저녁, 뭘 먹을 때마다 수시로 몸무게를 체크하고 있다고!

신기하게도 몸무게를 재면 제가 그 날 뭘 먹고 누구를 만나고 움직였는지가 다 보인다.

(장윤주, KBS '해피투게더'에서)

또한 장윤주는 아침에 무화과를 먹으면 사과를 먹는 것만큼 좋다며 무화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잇다.

야호
아침엔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먹어요. 하루에 한 끼의 식사는 먹고 싶은 것으로 먹는 것 같아요. 30대 이후 부터는 건강한 삶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장윤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Tip 2. 공복에 1시간 걷기

엑소 시우민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묻자 "가장 쉬운 방법은 안 먹는 것"이라며 


"그런데 안 먹고 빼다 보면 몸이 너무 안 좋아진다. 그래서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저만의 방법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시우민의 비결은 바로 일어나자마자 한 시간을 걷고 나서 아침 식사를 한 시간 동안 여유 있게 하는 것!


이때 음식의 종류는 제한이 없지만 양은 배부르지 않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이후 오전 4시간 공복을 유지하고 배가 고플 때 점심을 가볍게 먹은 뒤 오후에도 4시간 공복을 유지한다. 


저녁도 마찬가지인데 취침 전 4시간가량 공복 상태를 꼭 지킨다고 한다. 

넵네엡

Tip 3. 일어나자마자 운동복 입기

한예슬의 오랜 다이어트 습관은 일어나자마자 운동을 하는 것이다.


일어나자마자 운동을 하는 게 선뜻 내키지 않아 미루거나 귀찮아 포기할 것을 대비해 운동복을 옆에 두고 잔다고 한다.  


일어나면 바로 갈아 입고 운동하면 되니 시간 절약까지 된다고.

헉 놀람

대개 일어나자마자 스포츠 브라에 레깅스를 입고 심장박동을 촉진할 수 있는 업되는 음악을 틀고 운동한다.


30분~1시간 정도 운동을 하고 카페인이 든 음료나 찬물을 마신 뒤 하루를 시작한다고 한다.  


근력 운동은 주로 아침보다는 저녁에 한다고! 

오케이

Tip 4. 오일 풀링

전혜빈은 과거 방송에서 몸매 관리를 위해 매일 아침마다 '오일 풀링'을 한다고 공개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압착된 기름 한 스푼을 입에 넣고 혀로 가글링하며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요법이다.

꼭 15~20분 내로 끝내야 하며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오케이 액션

Tip 5. 다이어트 주스

출처뉴스에이드 DB, 조세호 인스타그램

최근 100kg에서 70kg으로 총 30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조세호! 체지방만 15kg을 감량한 그의 아침 습관은 바로 다이어트 주스를 만들어 마시는 것이다.

케일, 브로콜리 양파즙, 삶은 토마토, 바나나를 갈아서 마셨다고 한다. 


점심은 다이어트 음식 전문 식당에서 해결 후 운동을 했고, 저녁은 소고기 위주 식단을 먹었다고 한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