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남편 코트까지 뺏어 입는 코트 스타일링 고수

코트핏 뽐낸 패셔니스타 스타들

26,8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살을 에는 강추위에 패딩이 대세가 됐지만, 멋스러운 코트핏을 포기하지 못하는 이들은 어디에나 있다!


한파도 이겨내며 평범한 거리를 화려한 런웨이로 만드는 ‘얼죽코(얼어 죽어도 코트)’ 스타들을 모아봤다. 


# 박하선

출처박하선 인스타그램

배우 박하선은 최근 “얼죽코(얼어 죽어도 코트)”란 글과 함께 자신의 SNS에 블랙 코트 맵시를 뽐내 눈길을 모은 스타. 


페미닌한 스타일의 블랙 롱코트에 귀여운 블랙 워커로 멋을 낸 박하선은 귀여운 매력을 발산 중.

출처박하선 인스타그램

박하선의 코트사랑은 끝이 없으니, 화사한 체크무늬 코트와 블랙 롱부츠로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도시미녀의 아우라를 뽐내는 모습은 절로 감탄을 유발한다. 


# 이시영

출처이시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 역시 대표 패셔니스타 스타 중의 하나. 


이시영은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멋이 넘치는 카키 톤의 롱코트와 블랙 앵클부츠, 블랙 마스크를 매치한 세련미 넘치는 패션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와인 톤의 헤어와 어우러지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 김준희

출처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 역시 패셔니스타 목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옷 잘 입는 스타. 패션 사업가로도 활동 중인 김준희는 남편 코트로 뽐낸 시크한 외출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조거팬츠 트레이닝복 패션에 블랙 부츠, 박시한 스타일의 멋스러운 블랙 코트를 걸친 김준희는 남성 코트까지 완벽 소화에 감탄을 자아낸다.


# 황신혜

출처황신혜 인스타그램

세월을 역주행 중인 배우 황신혜 역시 화려한 코트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아함과 세련미가 함께 어우러진 화이트 코트에 화이트 부츠를 매치하고 분위기 여신의 매력을 뽐냈다.

출처황신혜 이스타그램

털코트 룩으로도 패셔니스타다운 센스를 자랑했다.


긴 기장의 코트에 머리에 털모자, 레드 부츠와 명품백을 매치한 황신혜는 캐주얼하면서도 럭셔리한 룩을 완성했다.


# 채리나

출처채리나 인스타그램

가수 채리나는 눈 오는 날 코트핏을 뽐냈다.


눈이 날리는 가운데 선글라스에 화이트 코트를 입고 세련미 넘치는 코트 패션으로 ‘얼죽코’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화이트 코트의 깃을 한껏 올리고 눈 덮인 야외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