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요요만 38번 겪었다는 연예인의 다이어트史

By. 뉴스에이드 김경주

6,0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다이어트.

여기, 엄청난 요요로 누구보다도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심했던 연예인이 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바로 문희준이다.


방송에서 공개한 다양한 다이어트 에피소드들로 유명해진 그가 최근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고 하는데.


우선 최근 모습을 보기 전, 그의 다이어트 역사를 한 번 살펴볼까.


일단 문희준의 과거 모습부터 확인해보자.

볼살이 홀쭉하다. 다이어트는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홀쭉하다.


그랬던 그가!

KBS '불후의 명곡'에서 한 말이다.


김바다의 멋진 무대를 보고 반한 김지우는 소감으로 "남편에게 살을 빼라고 해서 무대에 세우고 싶다. 너무 멋있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문희준의 한 마디는?

제가 15년째 하고 있는데, 살 빼는 거랑 록 하는 거 둘 다 힘들어요."
눈물바다
(Aㅏ... 네...)

이렇게 오랜 시간 다이어트와의 전쟁을 치른 문희준.


시간이 오래된 만큼 다이어트를 하며 얼마나 많은 에피소드들이 있었을지 짐작조차 안 되는데.


우선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할 수 있는 요요를 무려 38번이나 겪었다고 한다.

그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살이 찌면 안 찌는 곳 없이 다 찐다"라며 발에 살이 쪘다는 홍지민의 말에 공감했다.


이에 김구라가 "맞다, 다 찐다. 혀 빼고 다 찐다"라고 맞장구를 치자 "그건 아니다. 혀도 살이 찐다. 발음이 안 돼서 살을 뺀 적도 있다"고 반박했다.


이어 "잘되던 발음이 안 되는 거다. 콘서트 하는데 랩이 안 되더라"며 "그래서 충격받아 살 뺀 적도 있다"고 말했다.


또 "38번 요요 중에 여러 가지 스토리가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발그레 히히

요요를 겪다 보니 이런 일도 있었다고 한다.


KBS '나는 남자다' 다이어트 특집에 출연한 문희준은 "다이어트를 하다가 2년 정도 그 몸매가 유지되면 체질이 바뀌어서 먹어도 찌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나는 '4년 정도 유지했으니 먹어도 괜찮겠지'라는 생각에 엄청 먹었다"라며 "6개월을 엄청 먹었는데 1kg도 안 찌더라"고 말했다.

또 "체질이 바뀌었다는 생각에 더 먹었다. 2배로 먹었다"라면서 "막 찌기 시작하더라. 그런데 그때는 재밌었다. 내가 마음먹으면 금방 뺄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이어진 한 마디.

그렇게 생각한 지 2년째입니다..."
낙엽 쓸쓸

체질도 이겨낸(?) 문희준의 요요.


얼마나 살이 안 빠졌으면 이런 생각까지 했다고 하는데, 그는 SBS '매직아이'에서 "내가 자다가 일어나서 뭘 먹나? 생각까지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내가 카메라를 사서 켜놓고 잔 적도 있다. 그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몽유병은 아니었지만 그의 요요에는 술도 큰 몫을 했다.


문희준은 '매직아이'에서 2PM 멤버들에게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를 물어봤다.


그가 말한 식단은 아침 현미밥과 나물, 멸치. 점심은 우유 한 잔과 검은콩. 저녁엔 닭가슴살과 계란 두 개다.


문희준은 "이렇게 먹은 지 6개월이 됐다. 그런데도 살이 안 빠진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러나 소식에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술 때문이었다.


2PM 멤버들은 "술이 크다. 술 영향이 제일 크다"라고 강조했다.


그렇다고 해서 술이 요요의 주된 원인은 아니었다.


그는 '매직아이'에서 "병원에 가봤더니 너무 잦은 요요로 인해서 몸에 닭가슴살만 들어와도 지방을 축적하는 거라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파리 왱왱
이처럼 요요로 고생한 문희준. 

그런데 드디어 요요를 극복하고 건강한 몸매를 얻었다고 한다. 

출처쥬비스다이어트 공식 인스타그램
깜짝이야
85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한 그가 무려 17kg를 감량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너무나도 많은(38번) 요요 때문에 반신반의했다는 문희준.

그는 다이어트 후 쥬비스 측과의 인터뷰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출처쥬비스다이어트 공식 인스타그램

실제로 쥬비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문희준은 그동안 탄수화물까지 끊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했지만 38번이라는 요요 때문에 다이어트가 두려울 수밖에 없었던 문희준.


그러나 이제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살을 뺀 만큼 건강 잘 유지하시길!

격한 예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