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연예계 백종원, 1000평 뷔페 사장님의 정체

요식업계 접수한 연예인 사장님들

351,1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계 백종원이라 불리는 프랜차이즈 사장님부터 1000평 뷔페를 운영하고 있는 대규모 음식점 사장님까지! 

너무멋지다

본업은 연예인이지만  부업인 요식업에서 뛰어난 장사 수완을 보이고 있다는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1
정준호

출처뉴스에이드 DB

정준호는 최근 tvN '문제적 보스'에서 부산 서면에서 친동생과 운영 중인 뷔페를 공개했다.


참치 해체쇼와 숯불구이가 강점이라는 정준호의 뷔페는 1000평대의 규모를 자랑하며, 총 650석의 대형 식당이다.


음식 가짓수만 250가지, 하루 식재료 비만 3000만 원에 달한다고 한다. 15개 부서로 구성된 사업장은 정직원 80여 명이 일하는 대규모 사업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이하정 인스타그램

정준호는 자신이 미식가라 전국적으로 맛있는 음식을 찾아 다니다 보니 자연스레 식당을 운영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월~목 휴무, 금~일만 영업 중이라고 한다. 

쓰담쓰담

2
유연석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루프탑의 분위기에 흠뻑 취하고 싶다면 이태원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유연석의 라운지바를 가보는 것은 어떨지..!

아하

출처유연석 인스타그램

6층은 프라이빗룸, 7층은 실내와 테라스다. 8층 루프탑에서는 시티뷰를 즐길 수 있으며, 유연석이 좋아한다는 포르투갈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출처애봉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015년 MBC '맨도롱또똣'에서 제주도 레스토랑 사장님을 연기하기도 했던 유연석은 실제로 제주도에 라멘집을 열기도 했다. 


'애월의 한라봉'에서 따온 '애봉'이란 이름의 라멘집은 지난해 10월 리뉴얼 공지 이후 아직 재오픈을 하지 않았다.


3
돈스파이크

출처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5시간을 대기해야 먹을 수 있다는 이태원 맛집이다! 돈스파이크만의 특별한 고기 맛을 볼 수 있는 곳. 


밀려드는 손님으로 인해 고기 수급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던 돈스파이크는 잠시 식당 운영을 중단했다가 최근 다시 리뉴얼 오픈을 했다. 

출처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연예인 맛집이 아닌, 고기 맛으로 떳떳하게 인정 받는 돈스파이크로 돌아오겠다. 이 일을 아주 오래 할 생각이다.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출처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지난 2019년 11월 이태원에 오픈한 텍사스 식 정통 BBQ, 스테이크 전문점인 이곳은 현재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실제 자금을 투자한 투자자와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은 따로 있고, 본인은 310만 원 정도의 월급을 받는 ‘기술자’ 정도"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4
김경진

출처김경진 인스타그램

김경진은 지난 6월 결혼과 동시에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함흥냉면 전문점을 오픈했다. 

출처김경진 인스타그램

레트로 콘셉트로 익선동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 북한의 과자, 돈, 화장품 등 볼거리도 다양하다. 

출처김경진 인스타그램

주메뉴는 한우1++육회 , 북조선물랭면, 한우1++주물럭 불고기 등이다. 


5
김민교

출처김민교 인스타그램

김민교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태국 음식을 직접 만들어 팔기도 했다. 


태국을 좋아해 시간만 나면 방문했다는 그는 지난 2018년 4월, 충정로에 직접 태국 음식점을 오픈해 지금까지 쭉 운영해오고 있다.

출처김민교 인스타그램

주 메뉴는 태국 음식 '팟카파오무쌉'이다. 태국식 돼지고기 바질 덮밥으로, 백종원으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6
임창정

출처예스아이엠 제공

족발, 갈비, 포차 등 수많은 프랜차이즈 점을 운영하고 있어 ‘연예계 백종원’으로 불리고 있는 임창정!! 


최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그만의 경영 철학을 밝혔다. 

맛있는 음식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어 가게를 열게 됐다. 음식 장인이라고 할 수 있는 백종원은 직접 요리를 개발하지만, 나는 맛집에서 레시피를 받아오는 음식 나눔의 장인이다.

(임창정,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끝없는 덜덜

출처임창정 인스타그램

임창정은 최근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트레이닝, 유튜버 매니지먼트와 콘텐츠 제작을 하는 플래닛,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예스아이엠 에프엔비,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운영하는 예스아이엠 브라더스 등을 포함하는 '예스아이엠(YES IM)' 컴퍼니를 설립했다.


7
팽현숙

출처뉴스에이드 DB

팽현숙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지난 2006년 순대국밥 전문점을 열었다. 


이후 번창해 전국 70여개의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고! 

순대국 사업 이전 7개의 사업에 실패한 경험이 있다는 팽현숙은 방송에서 "남편과 데이트할 때 즐겨 먹던 순대국 맛에 반해 그대로 살려서 만들었더니 다들 좋아해주셨다. 내 나름대로 빚없이 내 자산으로 했다는 점에 의미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눈누난냐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