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드레재시의 미래가 궁금해졌다

심상찮은 미모 뽐내는 스타의 딸들

19,063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모의 남다른 유전자를 물려받은 덕분에 타고난 미모로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딸들이 있다.


미래가 기대되는 스타의 딸들, 누가 있을까?


이재시

이동국 딸 이재시는 최근 2020 KBS 연예대상에서 시상자로 참석해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출처이재시 인스타그램

이재시는 2008년생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성숙한 미모와 몸매를 드러낸 드레재시에 시청자의 이목이 쏟아졌다.

출처이재시 인스타그램

시상식 전에도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연예인을 능가하며 미모로 큰 인기를 누렸던 터.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그야말로 미모 포텐이 터진 셈이다.

부탁해요

출처이재시 인스타그램

이재시는 축구선수 출신 이동국과 1997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 씨 사이에서 2007년 이재아와 함께 쌍둥이로 태어났다.


5남매 중 맏이인 이재시. 이재아는 테니스 선수로 진로를 결정했고, 이재시는 모델 활동 계획을 전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박연수 딸 송지아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아이돌급 비주얼은 이미 잘 알려진 바.

출처박연수 인스타그램

송지아의 근황은 엄마인 박연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주 공개된다. 엄마를 뛰어넘는 연예인급 미모는 늘 뜨거운 화제를 불러온다.

출처박연수 인스타그램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 시작한 송지아는 2007년생으로 올해 15세가 됐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끼로 주목 받다 이제 미모로 더 이목을 끌게 됐다. 

정변의 좋은 예로 꼽히며 얼마 전 대형 기획사 JYP의 러브콜까지 받기도 한 사연이 전해져 화제가 되기도.

송지아는 프로 골퍼를 꿈꾸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신혜 딸 이진이

배우 황신혜 딸 이진이는 남다른 미모로 일찌감치 모델로 데뷔했다.

출처이진이 인스타그램


이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 황신혜와의 여행 모습이나 일상을 담은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모녀 비주얼을 뽐내는 중.


출처이진이 인스타그램

모델로 데뷔한 이진이는 tvN 예능 '고교 10대 천왕'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엄마가 뭐길래',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3', '드라마 스테이지-직립 모행의 역사'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출처이진이 인스타그램
므흣

강석우 딸 강다은


배우 강석우 딸 강다은은 단 번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예비 스타다.

출처강다은 인스타그램

강다은은 2015년 아빠 강석우와 함께 SBS ‘아빠를 부탁해’에 함께 출연하자마자 남다른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꾹 찍었다. 

출처강다은 인스타그램

아름답고 커다란 눈망울과 세련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남성 팬들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았다.

강다은은 동국대학교 연국영화과에서 연기를 전공해 강석우의 직속 후배이기도 하다.

출처강다은 인스타그램

현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소속 배우로 지난 7월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로 데뷔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