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21년 휩쓸어버릴 소띠들

조회수 2021. 2. 11. 16: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소띠 스타가 이렇게나 많았나요?

2021년 신축년!


그 어느 해보다도 실력파 연예인들이 몰려있는 소띠, 신축년에 더욱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 소띠는 누가 있을까?

1973년생 정우성

출처: SBS 제공

정우성은 올해 49세 소띠다. 최근 배성우의 음주운전 물의로 인해 SBS '날아라 개천용'에 긴급 투입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의리남!

출처: 뉴스에이드 DB

정우성은 올해, 절친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 '헌트'에 캐스팅됐으며,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의 제작자로 변신을 예고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1973년생 전도연

출처: 뉴스에이드 DB

정우성과 동갑인 소띠 연예인 중엔 전도연이 올해 눈에 띄게 바쁠 예정이다. 


송강호, 이병헌, 김남길과 찍은 영화 '비상선언'이 개봉 예정이다.  


또한, tvN '굿와이프'에 이어 5년 만에 JTBC '인간실격'으로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있다.

1985년생 박나래

박나래는 85년생으로 올해 37세 소띠다.


MBC '나 혼자 산다', tvN '놀라운 토요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2019년 대상 수상 이후 꾸준히 전성기를 구가 중인 박나래.

MBC: 물귀신을 모으는 남자 - 도자기의 정체, MBC 210107 방송

최근 MBC에서 방송된 파일럿 프로그램 '심야괴담회'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정규 편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85년생 송중기

출처: CJ ENM 제공

송중기도 올해 37세 소띠 연예인 중 하나다. 


그는 얼마 전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가 넷플릭스 전 세계 1위를 하며 성공적 복귀를 알렸다. 

tvN: [예고] 위험천만 마피아 송중기! 아주 이상한 한국 이웃을 만나다?!

그리고 곧 방송될 드라마 '빈센조' 역시 tvN 상반기 기대작.

잘될 일만 남았죠♪

1985년생 장도연

박나래의 절친 장도연도 소띠다.


그는 tvN '코미디빅리그', JTBC '1호가 될 순 없어', MBC '나 혼자 산다', KBS2 '개는 훌륭하다'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티 빙 : [여고추리반] 그렇게... 도연이의 박수 세번은 메아리처럼 사라졌다고 한다... 싸늘하다 싸늘해

지난달 29일 티빙에서 공개된 새 예능 '여고추리반'에서도 맹활약하며 2021년 역시 '장도연의 해'일 것을 예고했다.


1997년생 차은우

출처: tvN 제공

차은우는 97년생으로 올해 25세 소띠다.


그는 tvN '여신강림'에서 완벽한 외모와 지성을 갖춘 시크한 냉미남 캐릭터 수호 역을 맡아,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뽐냈다. 

출처: tvN 제공

올해 차은우는 본업인 가수, 부업인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1997년생 블랙핑크 로제

출처: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소띠인 블랙핑크 로제는 소의 해인 올해, 5년 만에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로제는 지난 1월 31일 'YG 팜 스테이지 2021 블랙핑크 : 더 쇼'(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 온라인 콘서트에서 솔로 앨범 수록곡 'GONE'을 최초 공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로제의 솔로 데뷔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1997년생 방탄소년단 정국

출처: 뉴스에이드 DB

BTS 정국 역시 25세 소띠 아이돌이다. 


지난해 '다이너마이트'로 빌보드를 강타하더니, 오는 3월엔 그래미 시상식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부문에 후보로 올라 수상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소띠 기운을 받아 그래미 수상 쾌거를 이룰지 주목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